#여름뮤트 라이트그레이시 21호입니다.
2호 빈티지스테이지 사용중이고 제 최애 섀도우입니당. 솔직히 얘때문에 로드샵중에서 미샤를 제일 좋아하게 됐어요. 발색 잘 되고 펄도 쉬머하게 예쁘지만 뭣보다 가루날림 거의 없는거랑 지속력! 만족스럽습니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제품이 색이 맘에 들어서 자주 쓰고싶은데 얘 쓰다가 걔 쓰면 가루날림 때문에 증말 적응이 안되요. 하여튼 탈로드샵급으로 지속력도 발색력도 좋고 가루날림도 적습니다. 색구성은 뮤트,쿨 분들이 데일리로 쓰시기 좋아요. 흠 쿨톤분들한테는 좀 웜하게 느껴질 수도 있긴 하겠네요. 그래도 기본음영으로 좋아요. 프라이머 안 써도 잘 안날라가고 쌍컾라인에도 안 끼고 훌륭합니다.
아는 사람이 1호가 두 개 생겼다길래 3만원 주고 삼. 솔직히 싱글 섀도우로 있었다면 살 생각도 안할 색이 있긴 한데 너무 예뻐서 그냥 사버림. 결론은 내가 에뛰드 베이스를 산 것 만큼 잘한 일이었음. 버릴 색이 1도 없어!!!!!! 엄하다고 생각한 색도 겁나 예쁘고ㅜㅜㅜㅜ 오른쪽 끝에 있던 색이었나 그 색으로 섀도우하고 아 너무 진하당 망한듯ㅎ 하고 나갔는데 친구가 눈화장 예쁘다고 칭찬해줌ㅋㄱㄱㄱㅋ 너무좋아 2호도 진짜 사고싶음....
항상 로드샵 섀도우 쓰면서 난 섀도우가 진짜 안맞는 눈인가보다 항상 팬더가 되는구나 노답이다싶었는데 제 눈도 섀도우가 잘 어울린다는 걸 이 제품을 쓰면서 알게됐어요. 번지지 않아 지속력 짱짱입니다!! 무난하게 쓸 수 있는건 1호인거 같아요 2호는 다 펄 있는것들인 반면 1호는 무펄이 두가지나 있고 색감도 무난한 브라운 계열입니다. 발색도 잘되고 진짜 넘 예뻐요 완전 만족합니다
일단 로드샵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인 건 맞아요. 제 기준에서 딱히 가루날림이 심하지 않고 과도한 펄도 없는 편인 이 팔레트는 무던하다? 로 생각되요. 며칠 전에 섀도우 팔레트 보러 미샤 갔는데 색이 다들 평타를 치고 특별히 튀는 컬러가 없어서 저는 무척 만족하며 구매했답니다. 아무래도 샤넬이나 톰보트 로라 메르시에에 비하면 좀 떨어지지만 그들보다 싼 가격에 비슷한 퀄리티 평타 이상의 색조합이 인상적이라 구매하실 만 하다고 생각해요.
우선 색상과 펄감이 넘 고급지고 예쁘게 발려요...
나 섀도했다!!! 는 느낌이 아니고
차분하고 고급짐.. 2호임둥...
그리고 밀착력이... 크.... 오져따.....
지금까지 쓴 섀도들 다 처분하고 이거 하나 더살랍니다
님들 섀도하고 뷰러하면 뷰러에 섀도 다 묻잖아여?
이걸 바르고 찝으니까 뷰러 왕깨끗ㅋㅋㅋㅋㅋㅋ
진짜 인터코스인터코스하는 이유가 있구나
깨닫고 1호도 지르러 갑니다
+++
2호 a 색 너어어어무 예뻐요ㅠㅠㅠㅠ
손가락으로 슥 해서 눈 뒷부분부터 슥슥 발라주면 하나만 발라도 너무 예쁜 눈이 완성됩니다 요즘 제 최애색상!!
여기에 c 색상으로 핑크빛 살짝 올려주고 b 나 f 색으로 눈 뒤에 포인트주면 눈만은 존예가 되지요... 하....
그런데 눈 뒤 포인트주면 사실 봄엔 좀 그렇고 겨울세미스모키임ㅋㅋㅋ 포인트 생략하면 봄메이크업 완성!!
1호보다 2호가 훨씬 손이 많이 가요 넘나뤼 예쁜것...💕
흡..큰맘먹고지른 보람이있어...! 지금 48000원에 팔고있는데 아아 최근에 했던소비 중 가장 잘한소비중하나라는생각ㅠㅠ 웬만한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다 잡아먹는 속쌍인 주제에 수정화장은 거의 안하는 편인데 이거는 진짜 바르고 하루종일돌아다녀도 그대로네요ㅠㅜㅜㅠㅠㅠ게다가 크리즈도 없음 놀라워라... 2호 구입했고 보라,핑크색위주의 구성이지만 누렁한 제 얼굴에도 잘맞는 색들이에요. 막상 바르면 보이는것만큼 그렇게 핑키,보라보라하지않음
1호 샀음 지름신 강림을 참지 못하고 질렀음 4만8천원 할때 샀고 있던 포인트도 탈탈 털어서 삼 미샤가 꾸준히 고급화 전략을 펴 놨고 섀도 제조사+수입 생각하면 가격 비싼건 납득함 내 지갑이 가난해서 그렇지 섀도 컬러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데 발색력 밀착력 좋고 가루날림도 거의 없음 층층이 쌓아올려도 텁텁한 느낌 없이 그라데이션 잘됨 펄도 과하지 않게 예뻐...
하도 이탈프리즘 좋다고는 하는데 가격부담이 있어서 조금 꺼려졌던 분들은 사십시오 전 세일할때사서 헤헿 더욱 가격부담이 없었어요! 물론 그래도 로드샵치고 비쌈 도도한것
근데 이거쓰고 가루날림없다는 말을 실감했어요 진짜 가루날림도없구 발색도 짱이에요! 저는 2호샀는데 말린장미 메이크업으로 최강이에요💕 물론 전부 펄이 들어가있어서 부담스러우신분들도 있으실듯;; 무쌍한테도 어마어마하게 부어보이는건 아니니깐 여러분 사십시오 한개사는거보다 팔레트가 더 좋지 않겠나욤??ㅋㅋ
여러분 이거 왜안사요...? 이렇게나 좋은데...?
발매한날 가자마자 1호 지르고 돌아왔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운 구매였던것...가격은 이미 48,000원으로 판매한다 했을때부터 이가격으로 쭉 갈거 예상했고... 사실 국내 브랜드 팔레트 기준으로 봤을때 비싸보이는 감이있지만 섀도우 질이 다 해먹어서 가격값 하고도 남네요 기존 이탈프리즘 처럼 손으로 바르면 매우 좋습니다
손으로 바르면 1호중 애굣살바르라고 있는 제일밝은 색상 하나를 제외하면 펄날림도 없고요(제일 밝은 저색은 손으로 발라도 좀 날림이 심하네요) 색조합도 무난하게 할수있어서 좋아요 다만 가운데줄 두 색은 약간 붉은기가 있어서 무쌍인 저같은 사람이 함부로 턱턱올리면 눈 팅팅붓고 아픈사람 됩니다 그치만 다른 색과 조합해서 쓰기는 매우 굿이에요
사세요 두번사세요 한정이라 재고소진하고 나면 못사요 ㅠㅠ
1호 샀습니다
섀도는 로라 바비 맥 디올 로드샵 몇 종류 그 정도 써본게 다지만
색 조합도 괜찮고 첫번째 음영 색이 소바처럼 어둡지않으면서
음영인데 약간 화사한? 느낌도 있고 넘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발색은 써본 섀도 중 가장 좋았습니다.
로라랑 비슷한데 가루날림 없었구요.
첫번째 색상이 너무 맘에 들어서 한정판매인데 하나 더 살까 싶기까지한.. 2호는 사놓고 안 쓸거 같아서 1호만 하나더..
디올 꿀뢰르 힛팬 4-5개 했는데 디올보다 확실히 맘에 들어서 로드샵인데! 하는 생각은 많이는 안드네요
맥 4구 팔렛도 세일때 직구해서 한 6만원 대(배송비까지)로 했는데
발색면에서는 미샤가 낫습니다 확실히. 용량대비로 하면 미샤가 가격 비슷하겠지만..
암튼 색조합도 맘에 들고 발색도 잘되고 지속력도 꽤 좋고
재구매에 쟁일 생각도 있어서 저는 짱짱줍니다
이탈프리즘 살까말까 계속 간 보다가(사실 블프 1+1을 놓쳐서 눈물이....) 이탈프리즘 팔레트가 나왔다기에 글픽 리뷰보고 가서 테스트 하자마자 바로 집어옴
자꾸 가격 이야기 나오고 디스하는데 인터코스잖아요?? 명품 섀도 만드는데? 그럼 뭐가 부족합니까? 미샤란 브랜드 떼면 과연 가격이 얼마나 책정될까요?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싱글 이탈 들은 넘나 예쁘긴 한데 펄이 반짝반짝하고 4개 정도 사면 가격이 ㄷㄷㄷ해서 살 엄두도 안 했는데 작고 색 6가지고 케이스도 이정도면 미샤에서 선방한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격 72000원으로 책정되있는데 48000원으로 파는거 보면 원래 가격은 48000원이 맞는데 착시효과 노리고 저렇게 책정한거 같네요 싱글 이탈프리즘도 그러더니 ㅋㅋㅋ
여러분 미샤에 너무 많은걸 바라면 못 써요 명품브랜드의 느낌 비스무리하게 낸게 어딥니까 ㅠㅠㅠㅠ
또 양이 적다는데 여러분 힛팬 볼 때까지 쓰는 섀도 얼마나 있습니까!!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세요 쓸데없이 짐승용량 (물론 데일리로 쓴다면 할말없음)보단 이게 훨씬훨씬 낫습니다
여튼 발림성 밀착력 대박 부드럽고 쩔어쩔어 솔직히 저는 웜톤 쿨톤 그딴건 모르고 예쁘면 바르자 st 라 대충 있는거 말고 없는 색상 있는 2호 빈티지 스테이지 샀습니다 인생 뭐 있습니까 한방입니다 여러분!!!
1/30 추가 리뷰
저는 브러쉬따위 쓰지 않는 프로곰손러임을 명시하고 추가 리뷰 합니다
12시에 손으로 대충 쓱싹 쓱싹 필이 가는 색을 발랐으며 5시가 넘어도 가루 떨어짐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눈 자주 비비는 타입이나 섀도우 발라서 꾸우우욱 참다 까먹고 비볐는데도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더 많이 써보고 리뷰 추가하도록 할께요
2/6 추가리뷰
제 눈 타입을 이야기 안 했네요 저는 속쌍이고 아이섀도 바르기 전에 파우더 (마몽드 코튼베일 파우더)처리만 하고 따로 아이 프라이머 안 발라요 일단 모든 섀도우는 손으로 바르면 밀착력이 쩔어쩔어요 얘도 밀착력이 쩔긴 하는데 조금조금씩 가루 떨어짐은 있습니다 한 6~7시간 일하고 나면 약간씩 눈 밑에 떨어지는데 제 직장에선 수정화장 할 시간 없어요 ㅋㅋㅋ (있는 분이 부럽다는...) 그리고 격하게 돌아다니기 때문에 베이스도 5시간 버티면 오래 가는 편인데 얘는 집에 갈때까지 영롱영롱합니다 섀도우 초보라면 사도 나쁘지 않을듯 해요 단!! 난 이런색 많고 프로 섀도 색칠러다 하면 굳이? 랄까요? 근데 48000이나 하는데 필름지 말고 보호판 같은게 있음 좋았을텐데 하는... 뭐 명품들에게도 그런건 없긴 하다만ㅋㅋㅋㅋ 애매한 녀석입니다 참 허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