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이탈프리즘 섀도우 팔레트는
총 2가지 컬러로 나왔어요!
저는 1호 코지 스테이지를 사용했고
코지 스테이지는 로지 버건디와, 딥 브라운으로
이루어져 있어용.
코지 스테이지는 웜톤에 추천!
그리고 2호인 빈티지 스테이지는쿨톤에 조금더 추천드려요 (빈티지 스테이지는 겨울빛 음영으로 톤 다운된 핑크와 퍼플의 조화랍니당)
-
정말 버릴 색상이 한가지도 없고,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음영 메이크업부터
버건디, 브라운 메이크업까지 연출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