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프리즘 싱글섀도우 전색상 1+1 때 다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팔레트 나왔다는 소식 듣고 당장 매장 달려갔습니다..
그런데 6구 팔레트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깜놀!
싱글섀도우 하나 용량이 그대로 들어있을 거라 생각하신 분들에게는 6개 컬러가 들어있는 팔레트가 작게 느껴지실 거에여..
팔레트에 담긴 개당 용량이 작거든여..
그런데 가격은? ㅂㄷㅂㄷ
이탈프리즘 싱글섀도우는 크기도 용량도 큰 편이고, 퀼리티가 정말 고퀄이라 10개 모두 구매한 걸 후회하지 않는데, 이건 좀 후회할 것 같아서 내려놓았네여..
휴대성 좋고, 6구 구성 하나로 아이메이크업 끝마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6구 팔레트 가격으로는 좀 너무 쎄다..
지금 스페셜 프라이스 48,000원으로 내놓았지만, 정가는 좀 너무했다..
그리고 손가락으로 발색해봤음에도 생각보다 가루날림이 있었고, 그래서 그런가 매장에 비치된 테스터 주변이 온통 펄땡이 투성이..
케이스 심플하고, 자석으로 닫히는 스탈이라 깔끔한 건 맘에 드는 점이에여..
1호, 2호 두 가지 중에는 1호가 더 내 취향이긴 한데, 그냥 지금 가지고 있는 싱글아이섀도우로 만족하겠습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특별가로 판매할 때 득템하시길..
컬러 조합이라던지 퀄리티는 좋으니까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필요하신 분에게는 좋은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