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이탈프리즘 영업당해사 1호, 2호 모두 질렀습니다.... 색조녜구여 진심 제조사가 인터코스가아니었으면 아무생각없이 신나게 10만원 못질렀을것같아옇ㅎ..
진짜 한번 바르면 아..! 이래서 제조사는 인터코스! 라는생각이 들정도로 색도 예쁘고 지속력도 오래가는 것 같아요 vdl 아이프라이머바르고 이거바르면 진짜 수정할 일같은거 만들지 않아욬ㅋㅋㅋㅋ 넘좋다....
겨울끝나가는판에 나온게 진짜아쉬운데 2호는 봄까지 써도 괜찮을것같고 1호는 지금+ 내년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