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프리즘 섀도우 모노로 세개 구매해서 쓰다가
발색, 밀착, 펄감 죄다 무한 감동인데
전컬러 다사기엔 텅장이라
세일때 요 컬렉션으로 지름
오픈마켓에서 추가할인 쿠폰줘서 3만원대후반에 구매.
가격대비 타사 섀도들이랑 비교하면 역시 추천! 두번추천!이지만
싱글을 쓰다가 얘를 쓰니 뭔가 양이 적어서인지
느낌이 다름.
폭신했던 느낌이 덜하고
블링블링함이 덜함.
그 와중에 두컬러는 이미 싱글로 산 컬러랑 겹칭 ㅜㅜㅜ
왜 상세 페이지에 a.b.c로 기재했니?ㅜㅜㅜ
이름을 써주라줘!
팔레트로 입문하면 무한 극찬일듯.
그치만 난 블링블링 펄감이 더 좋으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