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코지스테이지 구매 가루날림없고 피부에 착달라붙어서 아이프라이머 필요 없어요 질 너무 좋구요 아쉬운건 패키지가 좀 섀도질에 비해 떨어지는 느낌 그리고 보이는색이랑 발색차이 나네요 제품자체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어요
샤넬 나스랑 같은 제조사에서 만든걸로 알고요 제품질도 당연히 거의 차이없다고 보면되는데 4구짜리 백화점 섀도도 7.8만원 선이고 면세 찬스써도6만원대인데 거기다 이건 6구짜리 비교하면 가성비 안나쁜데요 지금 세일가로 4.8이니 , 브랜드 따지시는분들은 백화점꺼 쓰시고 그런거 안따지고 가성비 따지시면 미샤꺼 추천드려요
탈로드샵이고 이건 백화점입점 섀도랑 차이가안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