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빈티지스테이지
색상 진짜 가을겨울에 뽕뽑는 구성이에요
발림성, 밀착력도 좋고 고급짐!! 쿨톤컬러에요
다만 제일아래 왼쪽 펄땡이가 너무 가루날림 심해요
팔레트에서도 얘만 가루가 날아다님ㅜㅜ
이 색만 빼고 전부 굿굿!
시간지나면 지저분하게 번지고 끼이는게 아니라 좀 연해지고 색이 사라져요ㅋㅋㅋ
지속력참고!
결론 >> #가격만빼면갠춘 쓸만한 템!!
브러쉬보단 손으로 바르세요!
이탈프리즘 섀도우 버릴게없어서 이것도 질렀습니다. 발림성 개쩔고요, 고급진 느낌 장난 아니고요, 바셀린광 칭찬해.
하지만 색 조합이 저에게는 조금 난이도가 높았습니다...ㅠㅠ 되게 스모키한 느낌? 하지만 발림성이나 발색력, 유지력 등 뭐하나 버릴게 없음...
거기다가 개별적으로 두고 봐도 색 조합 짱 하앙하앙
1호 코지 스테이지
로드샵 주제에 가격깡패ㅋㅋㅋ
왜냐면 메이드 인 이태리라서ㅋㅋㄱ
꼭 세일할때 구매하기!
부드럽게 발림성 좋고 케이스는 자석, 덮게도 있고
거울까지
브러쉬도 있었으면 더 비쌌으려나
제형도 푹신푹신하고 브러쉬로 바르는것보단 손으로 바르는게 더 좋다고한다!
비싸서 뭔가 막쓰질못하겟어ㅠㅠ
테스트해보고 발림이나 밀착력이 너무 좋고 색감도 예뻐서 구매했어요~ 테스트할 때처럼 정말 가루날림없이 잘발려요~ 특히 2호 가운데 핑크컬러가 너무 예쁘고 전체적으로 펄이 작으면서도 반짝이는게 고급져보이더라구요~ 확실히 브러쉬보다는 손으로 사용했을때 발색이 잘 됐구요~
좀 비싸긴하지만 하나쯤 갖고 있기 좋은것 같아요!
웜쿨 나뉘어져 있는것 같지만 봄웜인 저는 2호 사서 잘 쓰고 있어요! 1호는 오히려 제가 쓰기엔 너무 텁텁한 색이 많은 것 같았고 2호같이 펄땡이 많은 애들이 더 좋아서 샀네요 ㅎㅎ 펄땡이 많은 애들은 손가락으로 살살 펴바른게 최고로 예쁘고, 한가지 아쉬운 건 사계절용으로 쓰기엔 가을겨울용 색이 몰려있는 것 같아서 활용하긴 좀 어려워요~ 봄여름에 쓰기엔 좀 전반적으로 톤이 무겁다고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