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코지 스테이지
웜한 계열의 1호인가? 구매했었는데 내 톤을 잘 모르고 음영 팔레트가 필요해서 구매했던 제품이었다! 당시 로드샵 팔레트치고 가격이 쎄서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결국 가격값을 한다. 가루날림 없이 밀착력도 좋고 가을에 쓰기 좋은 색들로 구성되어있고 은근 활용도가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로드샵에서는 넘 비싼가격이지만 퀄리티는 탈로드샵급임..! 저는 2호를 사용중인데요. 이탈프리즘 라인이라 섀도우퀄리티는 정말 좋았어요 데일리하게 사용하고있어요.
음 단점이 하나있다면 케이스가 굉장히 안예쁘고, 이탈프리즘라인이 원래 섀도우가 깨지는게아니라 케이스에서 한번에 뚝 떨어지는 경우가 가끔있는 제품인거같아요. 떨어뜨린 적이 없는데 한컬러가 똑하고 떨어졌어요 고이 잘 넣어서 조심조심 사용하고있어요
저는 처음 출시되자마자 달려가서 구매했어서 사실 후회합니다 왜냐, 미샤 1년에 한번 잔품목 1+1할때 구입하시면..하나가격에 1.2호 두개다 겟할수 있거든요...그래서 사용할때마다 맘이 아려요 ㅋㅋ 다른분들은 꼭 그렇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뭔가 로드샵에 한제품을 세일도 없이 4만원이상쓰는건 아까운 느낌?ㅎㅎ
1호 코지 스테이지
로드샵 주제에 가격깡패ㅋㅋㅋ
왜냐면 메이드 인 이태리라서ㅋㅋㄱ
꼭 세일할때 구매하기!
부드럽게 발림성 좋고 케이스는 자석, 덮게도 있고
거울까지
브러쉬도 있었으면 더 비쌌으려나
제형도 푹신푹신하고 브러쉬로 바르는것보단 손으로 바르는게 더 좋다고한다!
비싸서 뭔가 막쓰질못하겟어ㅠㅠ
케이스 자체도 고급스럽고 이쁨. 약간의 난잡함이 있기는 하나 이쁨. 어쨌든 이쁨. 발색 개잘됨. 가루 날림 없음. 로드샵 치고 너무 비싸긴 하나 케이스 개 이쁘고 짱짱하고 제조사 인터코스니까 넘김. 근데 섀도우가 생각보다 잘 떨어짐. 그래서 붙이면 또 떨어지고 또 떨어져서 주의 좀 하셔야 할 필요가 있을 듯. 그리고 펄이 없는 섀도우가 없다는 게 아쉬움. 하지만 색조합이 나쁘지 않아서 그러려니하고 넘어갈 수 있을 것 같음. 단독템으로 써도 무난하지만 다른 아이템하고 같이 쓰면 더 빛나는 제품인 것 같음.
발색도 괜찮고 발림성 장난 아니고 뭉치지도 않고 색 구성도 무난하게 괜찮은데!! 지속력이 너무 떨어짐.. 섀도우가 수정화장 해야 할 정도로 깨끗하게 지워진 건 얘가 처음이었음 프라이머를 바르거나 픽서를 뿌리면 좀 괜찮은데 그래도 다른 섀도우들보다 훨씬 잘 지워짐. 립 펜슬이랑 이벤트할 때 샀는데 제 값주고 샀으면 최악 줬을 듯.. 브랜드 값이 있는 것도 딱히 아닌데 이 가격에.. 굳이 이걸 사진 않을 거 같음 싱글 섀도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했는데.. 별로에요
1호 소지하고 있어요 ^.^ 립펜슬줄때 받았습니다!
결론은 별로예요..ㅎㅎ 세일가 48000원 ......
이탈프리즘 싱글섀도랑 왜 질차이가 날까요? 이탈프리즘 싱글은 너무 너무 좋았는데 이 팔레트는 좀 .... 가격에 비해 아까워요.
색구성은 무난하고 쓰기괜찮고 질도 무난하지만 이 가격주곤 절대 사지않을 꺼예요.
팔레트 나왔을때 사고싶었지만 세일해도 4만8천원은
내 지갑이 용서해 주지 않았음
잠시 얘를 잊고 지내던 중 이탈프리즘 립펜슬이 새로 나오면서 그거 3개를 사면 이걸 공짜로 준다고 하는게 아닙니까. 그래서 립펜슬은 나스도 구렸고 잇츠스킨도 잘 안쓰지만 3개를 아무거나 사고 이거 2호를 받았습니다.
1호는 홀리카 구테타마 레드벨벳이랑 비슷하다 하여 2호를 골랐는데
와 진짜 이거 물건이에요
아, 립펜슬은 안쓰구요
왼쪽 중간에 있는놈 그놈!! 어디 단품으로 나오는 애인가요?
단독으로 써도 겁나 은은하고 베이스로 깔아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고 겁내 그윽한 눈두덩이를 만들주는데 그것만 벌써 파이고 있어요 큰일인데
그리고 그걸로 약간 부족하다 싶으면 오른쪽 맨 아랫놈을 눈 끝쪽에다 톡톡 발라주는데 이야 끝짱납니다 그윽해서
그리고 눈두덩이 중간에 왼쪽 위에놈이나 오른쪽 중간놈을 발라주는데 어 사실 그건 안바른게 나을때도 가끔 있네요.
지성미 뿜뿜 기름부자 같은 눈이지만 지속력도 좋고 펄도 눈에서 내려올 생각 안하네요
이거 생긴뒤로 눈화장은 이걸로만 하고 있어요
단종된다는 말이 있던데 어떡하지
아 제발. 2호 왼쪽 가운데. c?c! (이름도 없고 뭐 암튼)
얘좀 단품으로 내줘요 섀도 50프로 세일하길래 로즈코사지 로즈폼폼 다 사봤지만 얘가 젤 이뻐 ㅠㅠ
주변 평이 너무 좋아서 쓰기 전부터 기대가 됬었어요
웜톤이라 1호를 썼는데 색도 다 이쁘구 손으로 문지르는데
이런 느낌 처음 받았어요 느낌이 너~~무 좋앗어요
입자가 고와서 그런건지 너무 좋더라구여
눈에 바르고 나서도 제가 얼굴에 기름이 많구 홑꺼풀이라 잘 지워져서 잘 사라져요 ㅠㅠ
근데 집에와서도 눈 밑에 바른 게 이쁘게 남아있어서 너무 좋앗어요!!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 저는 어떻게 싸게 사게 되서 썻는데 만약 칠만 얼마에 사라고 한다면 안살거 같아요 ㅠㅠ
테스트해보고 발림이나 밀착력이 너무 좋고 색감도 예뻐서 구매했어요~ 테스트할 때처럼 정말 가루날림없이 잘발려요~ 특히 2호 가운데 핑크컬러가 너무 예쁘고 전체적으로 펄이 작으면서도 반짝이는게 고급져보이더라구요~ 확실히 브러쉬보다는 손으로 사용했을때 발색이 잘 됐구요~
좀 비싸긴하지만 하나쯤 갖고 있기 좋은것 같아요!
2호 구매했음
내장 팁이나 브러쉬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손가락 발색이 가장 잘 되는걸 보면 노린건가 싶음 ㅋㅋㅋㅋㅋㅋ
요즘 섀도팔레트에 빠져서 이것저것 써보는 중에 가격이 좀 너무하다 싶지만 평이 좋길래 호기실에 샀음
여쿨이기도 하고 1호 색상이 너무 무난해보여서 2호 삼
고급진 색감에 가루날림 1도 없다.. 손가락발색 너무 잘 되고 뭉치지 않아서 좋음
기대만큼 개쩐다..!싶은 퀄리티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나쁜것도 아님
1호도 살까 고민 중
사실 가격때문에.고민함
그리고 이미 이탈프리즘 10색상 사버리는바람에... ○TL.......
하....
이탈프리즘 섀도 단품 색상 10가지중 6-7가지 정도 무난하다고 치면,
모던 섀도 컬렉션 1호는 정말 웜톤들이 맘에 들어할 만한 색상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괜찮은...
이것도 매장에서 직접 테스터하고 데려옴...ㅎㅎㅎㅎ
요즘따라 미샤 호갱이 되고있다... ㅠㅜ
하도 이탈프리즘 좋다고는 하는데 가격부담이 있어서 조금 꺼려졌던 분들은 사십시오 전 세일할때사서 헤헿 더욱 가격부담이 없었어요! 물론 그래도 로드샵치고 비쌈 도도한것
근데 이거쓰고 가루날림없다는 말을 실감했어요 진짜 가루날림도없구 발색도 짱이에요! 저는 2호샀는데 말린장미 메이크업으로 최강이에요💕 물론 전부 펄이 들어가있어서 부담스러우신분들도 있으실듯;; 무쌍한테도 어마어마하게 부어보이는건 아니니깐 여러분 사십시오 한개사는거보다 팔레트가 더 좋지 않겠나욤??ㅋㅋ
정가주고 사기에는 조금 가격이 부담되고 세일할때 사면 좀 이득인 느낌이 드는 팔레트.
유투버 밤비걸님 영상이였나를 보고 구매함.
확실히 섀도우 가루날림은 정말 없다고 느낄정도로 적음.
하지만 발색은 글쎄....가루날림 없는거 치고는 발색이 좋긴 하지만 뽝하고 발색이 올라오는건 아님.
여러겹 쌓기 좋은듯.
그치만 색조합이 조~~~금 어려움.
미들색이 없어서 다른거랑 같이 사용하는게 좋음.
우측 섀도우들은 전부 포인트 섀도우라고 생각하면 편함.
가격값 하는 섀도우 팔레트임.
가격보고 살까 말까 이돈에 돈 더 보태서 차라리 샤넬을 살까하다가 글로우픽 후기보고 그냥 사버렸습니다. 처음에는 받고 와... 겁나작네 이랬는데 생각해보면 어차피 밑바닥 못볼꺼 양 작아도 질만 좋으면 상관 없다는 생각에 발색했는데 정말 미샤가 일냈더군요 ㅋㅋ
브랜드 값이라는게 무시 못하지만 이 가격에 이 질이면 충분히 살만합니다!
음..
저는 분명 '브랜드값'도 어느정도 있다고 봐요
샤넬 디올 겔랑 화장품이 너무나 비싼 이유..
물론 품질이 좋은 것도 한몫하지만 그 브랜드가 가진
브랜드가치도 더해지는걸꺼같아요
물론 미샤 이탈프리즘 이태리에서 만들었고 품질 너무 좋습니다 저도 써봤고 인정해요 좋아요!
밤비걸 영상보니 고급브랜드랑 정말 차이가 없더라구요
근데 그렇다고 정가를 72000원 정도로 매기는건 아니라고 봐요.. 미샤가 성능이 같아도 샤넬이나 입생로랑 같은 브랜드 아니잖아요... 여자들이 브랜드 로고만 봐도 좋아하고 케이스만봐도 이쁜 그런 브랜드 아니잖아요ㅠㅠ 근데 정가를 그들과 동급으로 매긴다? 품질이 같으니? 그건 아니라고 봐요 ㅜㅜ
할인하죠 할인해서 4만몇천원에 파는건 알겠지만
그래도 정가에서 할인한거잖아요 ..ㅠㅠ
정가가 낮았다면 할인가는 더 낮았겠죠
암튼 소비자가 미샤에게 바라는건
합리적 가격에서
백화점브랜드와 견주어도 나쁘지않은 가성비 품질짱짱
제품을 만들어주는게 아닐까..해요ㅠㅠ
질하나는 끝장나게 좋음..하지만 로드샵에서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
제조사가 백화점브랜드랑 같다지만..ㅠ케이스가 살짝 쫌 많이 아쉬움
사실 백화점브랜드는 질도 질이지만 케이스때문에 사는 것도 한몫한다고 생각하는 나로선 이 제품이 이 가격대라는게 쫌 놀랍..
하지만 우리에겐 세일이라는 것이 있었으니.. 좀 더 많은 컬러군으로 돌아와 주세요!기다릴께여*0*
분명 로드샵에서 나오기 힘든 질이라는 건 인정이지만 앞으로 이런식으로 가격을 올리게 된다면 언젠간 백화점에서 미샤 보는 날이 올 듯..ㅎ.ㅠ
하.....이거 쓰고 눈두덩이트러블 생기신 분.. 저 밖에 없나요?
우선 전 심각하게누랭이라 1호 구매했습니다
하도이탈프리즘난리길래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던차에
신제품 나왔다는거 보고 가격에 좀 뜨악하긴 했지만 달려가발색을 했어요
손등발색 해보니 딱히 더 영롱하고 막 그런지 모르겠더라구요 팔래트 컬러 구성도 못쓸색 없는 구성이긴한데 컬러감이 넘 고만고만해서 살짝 고민했지만 그동안 미샤 나름 신뢰하고 있었어서 질러봤어요
사놓고도 잘산건가 하면서 집에와서 눈두덩이에 얹어봤는데!!
분명 질감은 파우던데 발리는건 리퀴드인줄.
가루날림 진짜 없고 뻑뻑함 하나도 없고 쓱발려서 감동..발색이 넘 좋아서
손으로 얹으면 약간 국소부위 과한 발색 될 위험이 있어보이지만 베이스컬러들 브러쉬로슥슥 바르니 영롱한 그라데이션 촥~ 프라이머필요없는 밀착력.. 짙은컬러는손으로얹으면 저처럼 아이라인클렌징 세상 귀찮아하시는분들은 얘로퉁치자 싶을정도로 발색 짙게 잘되구 무튼 와 이래서 이가격이구나
한번사면 오래쓸테니 괜찮다
2호도살까?
이러면서좋아했거든요?
이날은 메이컵되어 있는 상태에서 그냥 테스트만 해본거라 바로클렌징 했었어요 근데 담날아침에 ...하아..
언더 눈꼬리부위에 빨간 좁쌀크기가 두세개 생겼더라구요
뭐지? 싶었지만 그냥 뭐 피곤해서그런가보지 곧가라앉겠지 하고 놔뒀어요 그리고 엊그제 점심약속 나가려고 룰루랄라 하면서 다시 한번 눈에 얹었는데
역시 밀착력은 갑 ㅠㅠ
근데 집에 돌아와서 오후 6시쯤부터 눈이 약간 가럽고 붓기가느껴지는거예요
그래서 거울봤더니 그.. 다래끼올라오기전에 살짝붓는 ..그상태의 트러블이 딱 아이쉐도우 존에 다다다다다...ㅠㅠㅠ
진짜 아이쉐도우때문이라고는 믿고 싶지않은데
그러기엔 눈두덩이고 언더고 할거 없이 넘나 딱 아이쉐도우존에만 난리인것ㅠㅠ
그래서뒤늦게성분을 뒤져보니 소르빅애씨드? 라고 피부점막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는 성분이 있더라구요
2호에는 없는데 또 하필 1호에만ㅋ 아니 왜죠? 눈두덩이에 얹고 점막바로아래위에 얹을건데 왜 저런 성분이?
제피부가 평소에 겁나 예민보스여서 쉽게 뒤집어지는 피부면 제피부를 탓하겠는데요 저 그냥 아무거나 잘 쓰거든요...
진짜 화장품가지고 트러블나본건 진짜 몇 년만에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지금까지도 안 가라앉고 계속 따끔따끔 가렵가렵 하고있어요 .설연휴라 피부과도 못가고ㅠㅠ
화나요진짜 ㅠㅠ
+ )트러블관련 수정
연휴끝나고 피부과갔는데 쉐도우로 인한 트러블로 보기는 어려워보인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아무니 봐도 쉐도우 색 너무 예뻐서 어제 팔뚝 안쪽에 진하게 문지르고 자봤는데 아직 까진 괜찮아요ㅎㅎ 혹시라도 제 후기때문에 구매망설이신분이 계셨다면 죄송합니다ㅠㅠ
2호 구매했어요 제품 품질 좋은거야 이미 다들 알고 계시죠
제가 단품으로 나왔을 때 3호 6호 7호 10호 가지고 있었는데요 2호 맨 밑에 두가지 컬러가 3호 글램슈트랑 7호 퍼플 오프숄더?랑 똑같아요 할인 받아서 48000원에 샀는데
그래서 어떻게 보면 새로운 4가지 컬러를 12000원 주고 산거랑 똑같은 셈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좀 망설였지만 그냥 질렀습니다!
이탈프리즘 워낙 만족하며 쓰고 있어서 좀 값이 나가더라도 .... 나중에 품절되고 뒷북칠 제 모습이 눈에 선하기도 해서 스스로를 위한 선물로 하나 장만했습니닼ㅋㅋㅋ
밀착력 좋고 가루날림 없고 발색이 무엇보다 고급스러워욤... 싸랑한다 인터코스!!!
이탈프리즘 살까말까 계속 간 보다가(사실 블프 1+1을 놓쳐서 눈물이....) 이탈프리즘 팔레트가 나왔다기에 글픽 리뷰보고 가서 테스트 하자마자 바로 집어옴
자꾸 가격 이야기 나오고 디스하는데 인터코스잖아요?? 명품 섀도 만드는데? 그럼 뭐가 부족합니까? 미샤란 브랜드 떼면 과연 가격이 얼마나 책정될까요?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싱글 이탈 들은 넘나 예쁘긴 한데 펄이 반짝반짝하고 4개 정도 사면 가격이 ㄷㄷㄷ해서 살 엄두도 안 했는데 작고 색 6가지고 케이스도 이정도면 미샤에서 선방한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격 72000원으로 책정되있는데 48000원으로 파는거 보면 원래 가격은 48000원이 맞는데 착시효과 노리고 저렇게 책정한거 같네요 싱글 이탈프리즘도 그러더니 ㅋㅋㅋ
여러분 미샤에 너무 많은걸 바라면 못 써요 명품브랜드의 느낌 비스무리하게 낸게 어딥니까 ㅠㅠㅠㅠ
또 양이 적다는데 여러분 힛팬 볼 때까지 쓰는 섀도 얼마나 있습니까!!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세요 쓸데없이 짐승용량 (물론 데일리로 쓴다면 할말없음)보단 이게 훨씬훨씬 낫습니다
여튼 발림성 밀착력 대박 부드럽고 쩔어쩔어 솔직히 저는 웜톤 쿨톤 그딴건 모르고 예쁘면 바르자 st 라 대충 있는거 말고 없는 색상 있는 2호 빈티지 스테이지 샀습니다 인생 뭐 있습니까 한방입니다 여러분!!!
1/30 추가 리뷰
저는 브러쉬따위 쓰지 않는 프로곰손러임을 명시하고 추가 리뷰 합니다
12시에 손으로 대충 쓱싹 쓱싹 필이 가는 색을 발랐으며 5시가 넘어도 가루 떨어짐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눈 자주 비비는 타입이나 섀도우 발라서 꾸우우욱 참다 까먹고 비볐는데도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더 많이 써보고 리뷰 추가하도록 할께요
2/6 추가리뷰
제 눈 타입을 이야기 안 했네요 저는 속쌍이고 아이섀도 바르기 전에 파우더 (마몽드 코튼베일 파우더)처리만 하고 따로 아이 프라이머 안 발라요 일단 모든 섀도우는 손으로 바르면 밀착력이 쩔어쩔어요 얘도 밀착력이 쩔긴 하는데 조금조금씩 가루 떨어짐은 있습니다 한 6~7시간 일하고 나면 약간씩 눈 밑에 떨어지는데 제 직장에선 수정화장 할 시간 없어요 ㅋㅋㅋ (있는 분이 부럽다는...) 그리고 격하게 돌아다니기 때문에 베이스도 5시간 버티면 오래 가는 편인데 얘는 집에 갈때까지 영롱영롱합니다 섀도우 초보라면 사도 나쁘지 않을듯 해요 단!! 난 이런색 많고 프로 섀도 색칠러다 하면 굳이? 랄까요? 근데 48000이나 하는데 필름지 말고 보호판 같은게 있음 좋았을텐데 하는... 뭐 명품들에게도 그런건 없긴 하다만ㅋㅋㅋㅋ 애매한 녀석입니다 참 허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