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하나한나둘셋
32세
여
건성
3
2019.06.08
요즘 쓰고 있는 제품인데 정말 무난하다 악건성에게 수분을 채워줄만큼의 역할은 못하지만 뭐 나는거 없고 적당히 촉촉하고 향도 무난한 편! 그냥 있으니까 쓰는 느낌이라 쏘쏘!
0
숲숩
29세
여
건성
4
2019.03.30
이제껏 써본 기초 중에 사용감이 가장 좋았어요. 피부가 편하고 부드럽고 수분감도 좋아요.
0
ㄱ진ㅇ
23세
여
지성
4
2018.06.08
지성이라 여름에 크림이고 에센스고 바르기는 좀 그렇고 얇게 이것만 바르고 자면 다음날 많이는 아니지만 피부가 조금 부들부들해진 느낌이에요 다만 이것만 발라도 조금 끈적임이 있어서 잘때 먼지가 달라붙을것 같은 느낌이라 불안한데 그래도 성분도 좋고 병이 너무 귀엽게 생겨서 잘써요
0
올챙이뿜뿜
26세
여
민감성
4
2018.06.04
지성은 여름보단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거 같음!! 쫀쫀한 느낌도 들고 성분도 나쁘지 않아서 여드름은 안올라옴!!
0
칸나찡
37세
여
민감성
4
2018.03.15
두개째 사용중이에요! 묽지 않고 쫀쫀해요. 향도 프레시한 느낌이라 힐링됩니다
0
썬플로랄
36세
여
복합성
4
2017.09.11
가볍게 펴바르기 좋아요. 임산부 사용할 수 잇다 해서 영유아 아기 키울때 사용햇어요
1
리뷰 작성
피토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