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웃음이 나오는 제품이다...
여행용 섀딩 찾던 중에 스틱 타입 사려다가 품절이라 대신 샀는데 처참하게 실패함.
우선 스틱이랑 색도 엄청 다르고, 내장 퍼프가 정말 안 좋다. 얼마나 안 좋냐면 내 얼굴에 갖다 대기도 전에 다 흡수해버리고, 블렌딩하려고 두드리면 얼굴에 있던 것 마저 퍼프가 다 가져감.
그리고 양이 거의 샘플 수준.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없어져 있음. 손끝에 온 힘을 모아 찍어 누르면 엄청 조금 묻어 나오는데 그마저 퍼프가 다 먹어버리는 매직.
이거 쓴 뒤로 아임미미는 믿고 거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