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밍고 하트 썼었어요. 진짜 고발색이고, 솔에 액이 너무 많이 묻어서 항상 입구에 덜어서 썼어요. 그래서 시간 지나면 금방 틴트 흘러서 못 들고 다니거나 물티슈로 주기적으로 닦아줘야 하거나 입니다... 아 겉에 은색이 은박지?인지 모르고 전자레인지에 한 번 돌렸다가 터진 적 있네요. 조심하세요. 이거 아니어도 틴트 자체가 그렇게 막 매력적인 포인트는 없었어요.
✔️좋은 점
-색깔이 너무 예뻐요 선물받아서 쓰게됐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찾아보니 다른 색들도 예쁘더라고요 역시 색조왕 에뛰드👍
-진짜 촉촉해요!! 촉촉립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당
✔️아쉬웠던 점
-촉촉해서 많이 묻어나와요ㅠㅠ 머리카락도 많이붙고 그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으면 틴트자국이...ㅠ
-지속력도 아쉽네요 착색이 거의없다고 보시면돼요
다른건 괜찮은데 이것때문에 따로 구매하진 않았어요ㅜ
립리치 비비드틴트 OR201치즈인더캐롯 샀는데요.. 바를때 뭔가 꾸덕한느낌이 들어서 별로 좋지는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라데이션하는거 좋아하는데 이 틴트로는 그라데이션이 거의 불가에요.. 그라데이션을 좋아하시는분께는 비추입니다.. 지속력도 딱히 좋은것같지 않구요.. 물같은거 마실때 빨대나 종이컵, 유리컵에 다 묻어요.. ㅜㅠ 손이 잘 가지지 않는 제품이에요..
겨울에 립 건조해서 촉촉한걸 찾다가 샀는데 전혀 리치하지 않음. 쿨톤인데 플라밍고 색 샀다가 웜한색이라 망함. 겉만 리치하고 속은 건조함
지속력 약함. 오히려 이 제품보다 오일틴트가 더 촉촉함. 근데 오일틴트는 가지고 다니면 새서 집에서만 써야되고 뚜껑 잘 깨지는 단점이 있음.
틴트라고 하기엔 전혀 착색없음.
음..일단 제가 허그미허니하구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완전 핑크색상을 샀거든요!!허그미허니는 지속력이 꽤 괜찮은데 또 핑크색색상은 지속력이 별로더라구요ㅠㅠ케이스 진짜 이뻐요!빤짝거려서ㅋㅋㅋㅋ근데 케이스가 쉽게 많이 더러워져서 아쉽네요ㅠㅠ재구매는 하지 않을 예정이에요!이게 제형이 좀 무겁다고해야하나?
저는 워터틴트처럼 가볍게 착 착색되는 틴트를 선호하는 사람으로서 별로였어요ㅠㅠ
좋았던 점👍
저는 영앤리치라는 컬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영앤리치 컬러가 사진상으로 되게 여리여리하고 예쁜 핑크색 같아서 샀는데 실제로도 엄청 여리여리한 컬러였어요! 그리고 다른 틴트랑 섞어바르면
약간 입술 볼륨감을 높여주는 느낌이 드는 틴트였어요
별로였던점👎
이 제품은 약간 번들번들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런 느낌이 들어서 좀 별로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문제는 지속력이 좀 짧은편이라 오래 바르기에는 금방 지워져버리는 틴트였어요ㅠ
하지만 여리여리한 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서 바르는 것도 좋을듯 해요ㅎ
(수정)
시나몬스터 색상
진짜 진한 감색깔이고 주황색 밖에 안보임...... 좀 허들이 높은데 촉촉하고 입술은 편합니다. 히나만 바르면 불닭 입술로 먹은 것 같으니까 다른 색상이랑 섞어 바르는 걸 추천.... 착색은 거의 없구요 지속력은 낮습니다. 그냥 자주자주 발라줘야하는 립. 냄새는 감기약 냄새네요...
애플 색상 존예 근데 바르고 직후는 좀 별론데 시간이 좀 지나면 입술에 착 붙어서 예쁨..
촉촉한 거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각질부각 전혀없었고 그리고 지속력은 약함
계속 이것만 쓰다보니 질리는건 있는둣 나눈 시뻘건색으로 발색됐으면 하는데 얜 여리여리해서 날 충족을 못시킴..
허그미허니 샀는데 일단 색은 정말 예쁩니다...! 약간 당근색 느낌의 코랄? 발색도 잘되고 좋아요 그치만 지속력이 좀 아쉬워서 뭐 먹거나 그러면 너무 잘 지워져요 그리고 처음 바를 때는 오일리하고 촉촉한 느낌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건조하고 덧바를수록 각질 부각도 심해져요... 그래서 쏘쏘입니다 ㅠㅠ
나는 입술각질쩔어서 입술각질에만 틴트가 물들기 때문에 베네틴트를 제외한 대부분의 틴트를 바르지 못하는 사람인데 이거는 균일하개 발라지고 너무 좋은 그리고 애플컬러 나한테 너무 형광등이라 3통 슴 처음으로 같은틴트 여러번 삼,,, 물론 이것만 바르는건 아니고,,, 많이 자주 발라서,,, 그리고 굳이 단점은 시간이 지나면 각질뜯어짐 ㅋ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