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를 마지막으로 쓴 지 백만년
평가단에 선정되어 사용하게 됐습니다
일단 색상은 RD302 아임쏘애플 받았구요, 이틀정도 사용해보았습니다
본통 색깔은 핑크빛이 도는 레드같은데 입술에 올리면 오렌지레드같은 느낌이 납니다
나 오렌지레드색 엄청 좋아해서 좀 좋았음.....
립리치 틴트니까 보송하기보다는 약간엄청미세하게 끈적이는 느낌이 있고, 발색은 엄청남
입술에 톡톡톡 찍고 전체적으로 펴주면 연하게 입술에 뭘 발랐구나 할 정도로 발색이 강함
지속력은 이거저거 다 먹었는데도 꽤나 입에 착색이 돼서 남아 있었음
중요한 부분은 각질 안뜨는 편이고 입술이 거칠거칠한데도 틴트 바르고 나서 가라앉는 느낌이 있음
시간 지나고 말라서 각질이 오히려 더 들뜨거나 하는 느낌은 없음
색상명이 아임쏘애플이라 진짜 맑은 사과같은 레드를 생각했었는데 내 입술에선 오렌지빛 도는 레드라 이건 이거대로 만족함
시나몬 무슨 색깔이 리뷰에서 엄청나게 호평받고 있던데 그건 내돈주고 구입해볼 생각 있음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