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더 캐롯색상을 구매했는데 비교했을깨 차차 틴트보다 더 쨍한 오렌지가 색인 색상이예요 부드럽게 잘발리고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발려서 각질도 많이 뜨지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향은 저금 병루인것 같고요 약간 사탕의 단내가 나는것 같아요 지속력은 그냥 보통인것 같아요 겨울에 비르면 촉촉하고 색상도 예뻐서 누구나 잘 바르실 수 있을것 같아요!
오 이거 아직도 나오네요? 원쁠원 할때 사서 정말 너무 잘썼어요! 틴트를 꺼려하는 이유가 그 특유의 쨍한 색깔 때문이거든요. 꼭 화장 처음하는 중학생이 바른 것 같아서ㅠㅠ
그런데 이건 안 그래요. 정말 은은하고 부드럽고 예쁘게 발려요. 이거 써보고 역시 가격대 조금 있는건 달라!하면서 감탄했지요. (근데 매트시크립락커는 왜그러니 뛰드야...?)
-PK003 허그미허니
코랄색이며 발랐을 때 보기보다 조금 더 형광느낌이 나요
촉촉하고 착색이 그럭저럭 잘되기에 만족
특히나 바른 뒤에 립밤을 발라주면 좋아요
질리지만 않으면 재구매의사도 있고
얼굴 톤이 밝아 보이는 것 같아서 요즘 애용하고 있어요
매우 쨍하게 잘 발색됩니다-!
아임쏘애플, 허그미허니 사용중입니다! 아임쏘애플은 말그대로 진짜 맑은레드, 사과 색깔이에요! 형광등 탁 켜주는 색깔이라 예쁩니다! 허그미허니는 약간 연어?같은 차분한 분홍색인데 저한테는 약간 탁하게 발색되서 생기있지는 않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손이 잘 안감 잘어울리시는 분들은 잘쓸것같은 색감! 하지만 주의 사항은 약간 오일제형의 틴트인지라 지속력, 밀착력은 기대하시면 안돼요ㅠㅠㅠ 그리구 이빨에 잘 묻습니당 꾸덕하고 누가 그랬는데 립스틱을 녹인것같은 제형? 딱 그렇습니당 처음에 제가 이거 구매할때는 꽤나 순위가 높았던걸로 기억해서 혹해서 산건데, 그 정도는 아닌듯 ㅠㅠ 그냥 무난했어욤
시나몬스터와 아임쏘애플 사용중이에요. 시나몬스터 색은 정말정말정말 예뻐요 정말 로드샵 제품중에서는 처음보는 오렌지+브라운색이에요. 입술에 바르면 정말 오묘한 느낌이 드는게 정말 로드샵에서 찾기힘든 이쁜색이에요. 아임쏘애플은 그냥 흔하게 볼수 있는 핑크빛 아주 살짝 도는 정석레드인데 이것도 이뻐요. 촉촉한 제품인만큼 각질부각도 전혀 없어요. 근데 묻어나는게 너무 심해서 사용하기 힘드네요. 무슨 손만스쳐도 묻어 개빡치네 묻어나는거 빼고는 완벽한듯해요.
좋았던 점👍
저는 영앤리치라는 컬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영앤리치 컬러가 사진상으로 되게 여리여리하고 예쁜 핑크색 같아서 샀는데 실제로도 엄청 여리여리한 컬러였어요! 그리고 다른 틴트랑 섞어바르면
약간 입술 볼륨감을 높여주는 느낌이 드는 틴트였어요
별로였던점👎
이 제품은 약간 번들번들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런 느낌이 들어서 좀 별로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문제는 지속력이 좀 짧은편이라 오래 바르기에는 금방 지워져버리는 틴트였어요ㅠ
하지만 여리여리한 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서 바르는 것도 좋을듯 해요ㅎ
영앤리치 썼었는데 색깔은 예쁜데 너무 끈적거리고 이 제품쓰면 입술이 따갑고 부어요 한동안 틴트 부작용으로 난리였을 때 그 틴트 제품 썼을때도 괜찮았는데 이 제품은 따갑네요 처음 일주일 사용했을때는 아무 느낌없었는데 일주일 뒤부터 잠깐만 바르고 있어도 따가워서 바로 지워요ㅠㅠ
영앤리치 색상 샀는데 꾸덕한 제형이라 뭐랄까 포스터 물감처럼? 농도있게 입술을 덮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연한색이여도 입술색이랑 섞이기보다는 딱 본연의 색 그대로 올라옵니다.
색상도 차분하고 예쁨!! 허나 꾸덕함과 어울리지 않게 수분을 잡아 주는 역할은 못하는지 시간이 지날수록 메말라서 건조하고, 진짜 아무것도 안먹어야 안지워짐. 뭐 먹으면 걍 없어요...지속력이 똥까진 아니어도 방구정도는 되는거같음. 종종 여리여리 청순 이런거 하고싶을 때 바름
22호 웜톤 인데요
4달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 올립니다
'치즈인더캐롯' 색상 정말 예뻐요!!
장점 : 색. 색. 색. 색.
자연스럽고 예쁘고 쌩얼에도 적당한 생기를 주어요!
어두운 웜톤들에게 딱일 듯!
+냄새도 달콤한 사탕냄새!
단점 :
1. 지속력.....하
지속력.... 커피밖에 안 마셨는데
어디갔니 ㅜㅜ
2. 무거움
무겁게 발려서 지속력 높인다고 많이 바를수도 없는 제품
ㅡ그러나 굿굿인 이유는!!!
...단점 커버할만큼 저에겐 색이 너무 예뻐서!
평상시에 제일 자주 들고다니는 아이에요
재구매는.... 다쓰고나서 이런 색감을 못 찾으면
다시 살 것 같아요
별 5개 중에 3개! ☆☆☆
아임쏘애플과 비타민터치 1+1할때 구매
암쏘애플은 진짜 정석 레드 화장 진하게 안하고 입술에 포인트 줄때 가끔 사용하고 있음
비타민 터치 컬러가 진심 인생컬러ㅜㅜ 오렌지 한방울 정도 첨가된 코랄?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컬러인데 꼭꼭 테트 해보시길ㅠㅜ!!
크림제형이라 입술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이 흘러서 이쁨 단 양조절과 그라데이션이 약간 어려워서 거의 풀립이 되어버림
색상:아임쏘애플/ 정말 예쁘고 맑은 다홍색의 레드!
💋좋은점:
촉촉해서 각질이 일어나질 않아요!
용량부자
컬러선택폭이 넓어요
착색이 강하지 않아요!
튀김 100개 먹은 광이 아닌 너무 예쁜 광택.
💄아쉬운점:
입구에 잘 묻어요
용량 절반에 가격도 절반으로 하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지속력은 길지 않아요 좀 짧은편💫
웜톤분들은 아임쏘애플, 시나몬스터 치즈인더 캐롯 꼭 사세요!!
💋💋💋💋💋💋💋💋💋
+++ 체육대회때 잃어버렸어요 슬프다 모두 주머니 확인 잘하세요 흙
갈웜딥추정입니당😚
플라밍고하트 : 핑크를 잘 안 받는 얼굴이지만 가끔 레드나 오렌지보다 핑크가 더 어울리는 피부상태일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유용합니다 또 너무 엄항 핑크가 아니어서 괜춘해요
아임쏘애플 : 진짜 제 인생템 손이 많이 가고 파우치에 일단 넣고가고 봅니다
이거 바르면 다들 예쁘다고 칭찬해줘요...! 뭔가 립에 포인트 주고싶을 때나 쨍하고 발랄한 메이크업 하고 싶을 때 추천👍
시나몬스터나 치즈인더캐럿은 색상은 예쁘지만 뭔가 제 얼굴에 올렸을 때 좀 애매한 감이 있어서 사지 않았어요:)
다크멜로우 같이 쿨한 색도 너무 예쁘지만 내 얼굴이 받아쳐주질 못하는걸 엉엉
글로시하고 꾸덕한 제형. 이런 거 좋아하는 저는 pass
다만 단점이라면,, 이상하게 이거 바르고 시간 좀 있으면 입술 각질이 굳으면서 자기주장하는 느낌...? 각질정리하고 발라도 좀 그래요
그래서 그럴 땐 재빨리 지우고 각질제거해주고 다시바릅니다ㅜ
#아임쏘애플 #비타민터치
사용중입니다 ㅇvㅇ♥
아임쏘애플은 맑은 사과레드 컬러에요! 뭐 스머징도 잘되고 좋긴 한데 ㅋㅋㅋㅋ.. 너무 덧바르면 쥐파먹은 여자 되는 색^^,,
비타민터치는 코랄오렌지 틴트입니당 ㅎ 착색 올라오면 더 예쁜 색 아시져??
근데 단점은 치아에 너무 잘묻어요ㅠㅠㅠ
그말은 밀착력 제로란 소리.. 딱히 착색도 없어서 수정도 자쥬해야하고 손이 잘 안가요
아임쏘애플은 학생들이 쓰시기에 딱 좋은 컬러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쿨톤이신분들보단 웜톤이 더 잘어울리고요 처음에는 약간 핑크끼돌고 그런데 조금씩쓰가보면 오렌지 레드 색이 나옵니다! 근데 처음부터 오렌지색을 쓰고 싶으신분들은 처음에 오렌지 틴트를 바르고 이 애플바이트를 바르면 진심 색깔 완전이뻐여 ㅎㅎ 진짜 추천합니다 근데 입술위에 무거운게 올라가 있는 느낌이 ㄱ싫다 이러시면 이거는 뱔로 추천 안해드려요..! 이거는 약간 오일같은 느낌이 있기때문에 나는 제형이 상관없다 ㅡ! 이러시면 추천ㅎㅎ👍
치즈인더캐롯,시나몬몬스터,아임쏘애플 있는데
가을웜인 제게 코랄이 잘어울린다는걸 알게해준 치즈인더캐롯
시나몬몬스터는 그냥 보면 칙칙한데 발색해보면 가을에 쓰기 좋은 오렌지로 발색이되서 참 예쁩니다
아임쏘애플은 물먹은레드 느낌이라 잘 쓰고 있구요
착색도 별로없고 따로 안좋은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치즈인더캐롯이랑 시나몬스터두가지 색상 구매해서 꽤 사용했습니다
일단 치즈인더캐럿은 정직한 오렌지코랄색상이규 시나몬스터는 오렌지브라운입니다
시나몬스터 처음 나왔을때 색상에 반해서 두개다 구매하게 되었는데 발색이 워낙 강해서 조금씩발라주면 촉촉하니 물먹은듯한 느낌으로 바르면 너무 예쁩니다ㅜㅜㅜ
근데 착색이 되긴한데 입술위에 겉도는 느낌이 있어서 묻어남은 진짜 무시못하겟더라구요ㅎ..
치즈인더캐롯, 허그미허니 구매!!
치즈인더캐롯은 쨍한 오렌지컬러로 여름에 쓰기 좋은 색상이구요. 허그미허니는 데일리로 쓰기좋은 차분한색상입니다!!
에뛰드에 무스틴트사러갔다가 원하는 색상이 없어서 포기하고 둘러보던차에 이 두개를 구매하게되었는데
생각보다 발색이 이뻐서 혹해서 겟~
장점은 틴트치고는 또렷한발색과 착 달라붙는것같은 밀착력! 색상들이 다 이쁩니다♡
단점은 꾸덕한제형쪽이라 입구에서 양조절필수!! 지속력에 개인차가있더라구요~저는 괜찮았는데..
그리고 이게 핑크착색은 없는 것 같은데 착색자체가 별로 안되는편인 것 같아 개인차에 따라 단점도되고 장점도 되는 것 같아요~제입장에서는 핑크착색 될 바에는 아예 깨끗하게 지워버리고 덧바르면되니까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