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쏘애플, 허그미허니 사용중입니다! 아임쏘애플은 말그대로 진짜 맑은레드, 사과 색깔이에요! 형광등 탁 켜주는 색깔이라 예쁩니다! 허그미허니는 약간 연어?같은 차분한 분홍색인데 저한테는 약간 탁하게 발색되서 생기있지는 않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손이 잘 안감 잘어울리시는 분들은 잘쓸것같은 색감! 하지만 주의 사항은 약간 오일제형의 틴트인지라 지속력, 밀착력은 기대하시면 안돼요ㅠㅠㅠ 그리구 이빨에 잘 묻습니당 꾸덕하고 누가 그랬는데 립스틱을 녹인것같은 제형? 딱 그렇습니당 처음에 제가 이거 구매할때는 꽤나 순위가 높았던걸로 기억해서 혹해서 산건데, 그 정도는 아닌듯 ㅠㅠ 그냥 무난했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