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미 허니 구매
*참고로 가을웜 딥톤 23호
봄이라서 마음이 둥 떠서 괜히 어울리지도 않는 형광끼 낭낭한 코랄색에 관심이 많아져 구매하게 되었다.음...근데 피부표현만 잘하면 꽤나 괜찮은거 같기도..?
치즈인더캐롯이랑 비슷해 보이긴 한데 치즈인더캐롯이 더 주황끼 도는 코랄, 허그미 허니가 핑크끼 도는 코랄이다.
착색은 둘다 오렌지계열
발리때는 좀 두껍게? 발리는 감이 있다.그 만큼 커버력(?) 있기 발린다고 해야하나...암튼 발색 짱짱👍
고보습 고영양 틴트라고 하는데 정말 이 말이 맞는듯
촉촉해서 각질부각 같은건 전혀 안되는데 많이 바르면 요플레 현상 주의해야함.
지속력은 그냥 쏘쏘? 착색이 심하게 안되서 덧바를때도 부담없고 자기색 그대로 착색되서 맘에 들었어~
그리고 디자인은 뭔가 모르게 음식점 삘남ㅋㅋ 음식점 비타컬러틴트립 오일이랑 언뜻보기에 비슷해 보인다. 틴트 디자인은 아주 맘에 드는데 크기가 좀 커서 살짝 불편하다.
지문도 잘 찍히고
으 아닛 근데 일부 틴트 색들중에는 컬러인리퀴드립스 쥬이시 틴트에서 나는 딸바생치약썩은내 난다ㅠㅠ 그것만큼 심하진 않아도 계속 맡으면 우웩
+글픽후기에 하도 시나몬스터가 많길래 테스테 해보았다.물론 나에게 엄청 촥 달라붙고 이쁜색이었지만 난 그런 색이 많아가지고....ㅋㅋ 내가 가지고 있는 고추장립 다 쓰고 나면 사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