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점
-색깔이 너무 예뻐요 선물받아서 쓰게됐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찾아보니 다른 색들도 예쁘더라고요 역시 색조왕 에뛰드👍
-진짜 촉촉해요!! 촉촉립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당
✔️아쉬웠던 점
-촉촉해서 많이 묻어나와요ㅠㅠ 머리카락도 많이붙고 그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으면 틴트자국이...ㅠ
-지속력도 아쉽네요 착색이 거의없다고 보시면돼요
다른건 괜찮은데 이것때문에 따로 구매하진 않았어요ㅜ
입술위에 두껍게 올라가는 느낌.
색 무난하고 발색도 괜찮음.
근데 발랐을때 느낌이 조금 찐득함.
그리고 잘 묻어남.
예전에 딸기 틴트인가 한참 유행했을 때 그틴트랑 비슷한 느낌인데 얘가 살짝 더 무겁고 탁한 느낌.
걔가 좀더 투명하게 발색돼서 입술에 착 붙었음.
이거는 손이 잘안감.
아임쏘애플, 허그미허니 사용중입니다! 아임쏘애플은 말그대로 진짜 맑은레드, 사과 색깔이에요! 형광등 탁 켜주는 색깔이라 예쁩니다! 허그미허니는 약간 연어?같은 차분한 분홍색인데 저한테는 약간 탁하게 발색되서 생기있지는 않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손이 잘 안감 잘어울리시는 분들은 잘쓸것같은 색감! 하지만 주의 사항은 약간 오일제형의 틴트인지라 지속력, 밀착력은 기대하시면 안돼요ㅠㅠㅠ 그리구 이빨에 잘 묻습니당 꾸덕하고 누가 그랬는데 립스틱을 녹인것같은 제형? 딱 그렇습니당 처음에 제가 이거 구매할때는 꽤나 순위가 높았던걸로 기억해서 혹해서 산건데, 그 정도는 아닌듯 ㅠㅠ 그냥 무난했어욤
시나몬스터와 아임쏘애플 사용중이에요. 시나몬스터 색은 정말정말정말 예뻐요 정말 로드샵 제품중에서는 처음보는 오렌지+브라운색이에요. 입술에 바르면 정말 오묘한 느낌이 드는게 정말 로드샵에서 찾기힘든 이쁜색이에요. 아임쏘애플은 그냥 흔하게 볼수 있는 핑크빛 아주 살짝 도는 정석레드인데 이것도 이뻐요. 촉촉한 제품인만큼 각질부각도 전혀 없어요. 근데 묻어나는게 너무 심해서 사용하기 힘드네요. 무슨 손만스쳐도 묻어 개빡치네 묻어나는거 빼고는 완벽한듯해요.
아임쏘애플
작년인가에 세일 때 사서쓰고 나서 안 썼던.
색은 예쁘다. 이런 색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실패할 리 없는 웜한 레드. 그리고 건조하지 않아서 좋다.
하지만 너무 두껍게 발리고 빡돌 정도로 잘 묻어난다.
매장에서 테스트하고 혹해서 사고 나서 실사용 3번 만에 산 걸 후회하고 그래도 제품에 대한 연민을 갖고 열심히 반 정도 쓰다가 버림. 재구매는 없다
촉촉하고 글로우 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색도 비비드라 그런지 맑은 느낌으로 잘 나왔고 일단 각질이 일어나지 않으니 좋습니다
단점으로 꼽을만한건 지속력과 그라데이션 조금 힘든 점.
바르고 시간좀 지난다음에 컵에 입대고 마시면 컵에 매우 잘 묻어납니다. 하지만 색이 예뻐서 안고갈 수 있는 제품
겨울에 튼 입술도 가라앉게 해주는 마법의 아이템입니댜 촉촉하면서도 오일이 있어서 각질 1도 없어보임여.... 색깔듀 와죤 이뿌요 ㅠㅠ 아임쏘애플이랑 플라밍고하트 완전 예쁘요 웜톤인데 착붙템입니다. 특히 아임쏘애플 !! 지속력은 조금 아쉽고 묻어남도 있지만 건조하지도 않고 착색도 좀 있어서 저는 아주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오일이 들어있는데 반해 입술이 무거운 느낌도 없어요 !!
#아임쏘애플 #비타민터치
사용중입니다 ㅇvㅇ♥
아임쏘애플은 맑은 사과레드 컬러에요! 뭐 스머징도 잘되고 좋긴 한데 ㅋㅋㅋㅋ.. 너무 덧바르면 쥐파먹은 여자 되는 색^^,,
비타민터치는 코랄오렌지 틴트입니당 ㅎ 착색 올라오면 더 예쁜 색 아시져??
근데 단점은 치아에 너무 잘묻어요ㅠㅠㅠ
그말은 밀착력 제로란 소리.. 딱히 착색도 없어서 수정도 자쥬해야하고 손이 잘 안가요
집에 4개인가 있다... 일단 광택이 예쁨! 글로시한립을 좋아하므로 이건 플러스 요인. 그렇다고 발색이 약한것도 아님. 영앤리치는 약하긴 한데 그거 제외하고는 다 발색 잘된다. 단점은 묻어남... 잘묻어난다. 좀 슬픔. 그리고 색마다 착색 정도가 다른건가. 좀 다크한색이 착색이 더 잘되는거같다.
왜이렇게 호평밖에 없는지 잘 모르겠다... 색은 예쁜데 솔직히 다른 제품에서도 이런색은 찾을수 있을듯 요플레현상 너무 심함 그래서 발릴때도 예쁘게 안발리고 그것때문에 제품이 가지고 있는 색도 예쁘게 표현 못함.. 아 그리고 진짜 잘 묻어남.. 지속력 제로... 난 별로야...... 다시는 안살래...
페북에서 한창 너무 좋은데 에뛰드가 왜 영업을 안 하는지 모르겠다고 한 글 보고 꼭 사야지... 하다가 한 달쯤 전에 원 플러스 원 하길래 치즈인더캐롯, 그리고 비타민터치를 샀어요! 발림성이 매우매우 좋긴 하나 입술 안쪽에 요플레라고 해야 하나요... 꾸덕꾸덕하게 선이 남아있고 치아에 너무 잘 묻어나요 ㅠㅠ 1 분 동안은 앞니 쭈왑쭈왑 해 줘야 함 ㅠㅠㅠㅠ 지속력도 그닥... 묻어남이 꽤 심해요 색도 제 취향은 아니었으나 그냥 발림성 좋은 걸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 ! !
- 핑크 플라밍고? 매장에서 직접 구매함.
- 너무 ~~~~~심하게 묻어남. 두껍게 발려서 볼륨을 주려는 목적이었던 것 같은데 밀착력이 그에 비해 안좋음.
에뛰드 립 사면서 이렇게 실망하긴 또 처음.
-리퀴드립이라서 그런지 또 엄청 잘 상하는 느낌.
몇 일 사용도 안했는데 냄새가 이미 이상함.
-제형은 입생로랑 틴트 느낌인데 입생보다 지속력이 현저하게 떨어짐. 뭐 마시면 입생은 계속 지속이 되는데 에뛰드는 이미 사라져있음. 그 정도로 묻어남이 심함.
-재구매의사 절대 없음.
사려고 보니 마침 원플원을 하길래 립리치비비드틴트만 3개 주문했습니다.
시나몬스터는 사진만봤을때는 별로였는데 글로우픽보구 구매했습니다.
색은 정말 예뻐요. 허그미허니도 색이 정말 맘에듭니다.
틴트 자체는 색감이 넘 예뿌게 나왓고 발랐을 때도 그대로 발색은 되는데 너무 잘지워져요... 그리고 치아에도 잘묻고..
뭔가 틴트라고하기엔 입술에 그냥 얹혀놓은 것 같아요
지속력도 낮고... 색이예쁘단거 말고는 그닥 좋은걸 모르겠네요ㅠㅠ
재구매할지 잘모르겠습니다.
+ 쏘쏘 에서 굿굿으로 바꿀래요...ㅋㅋㅋㅋㅋ 아주 소량만 입술에 발라서 펴주면 지워짐도 없고 색도 이렇게 이쁠수가 없네여ㅋㅋㅋㅋ 요즘 시나몬스터만 쓰는데 사람들이 왜꼭 구매하라 했는지 공감10000하는중입니다. 꼭 사세요..색이 참예뻐요♡
‼️묻어남 개 심함‼️
슈퍼 울트라 초 미친 개 많이 묻어남
아 욕나오네
왜 아무도 묻어남에 대해서 얘기 안해줌...
하... (마른세수)
제형 나쁘지 않고 컬러며 발색이며 개 오지는데
묻어남은 슈퍼 오짐 지속력도 딱히 모르겠음
그냥 아오C... 내가 이걸 왜 샀지...
엄....우선 나는 입술에 각질이 많은편임
그래서 여름에도 항상 립밤을 달고다니는데
절대 립밤 안바르고 틴트 못바름ㅠ
근데 이 제품이 되게 촉촉하다고 소문나서
테스터로 발라봤는데 엄청 촉촉한것 까진 아니지만
나름 괜찮았음 근데 바르고 뭐먹고 나니까 다지워짐... 묻어나는것도 좀 있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샀는데 잘산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해서 좀 애매함
장점은 촉촉하고 색이 이쁨
단점은 묻어남이 좀 있고 지속력은 좀 없는듯...
개인적으로 색은 아임쏘 애플 이 제일이뻤음
약간 레드빛인데 색 죽이고 그라데이션 하면 이쁨
하지만 착색은 핑크로되뮤ㅠ
이런 로션? 제형의 틴트는 촉촉하고 블랜딩 잘되고 아무튼 좋아합니다.
발색 무난하게 잘 됨.
각질부각 없음.
하지만 지속력은 조금 떨어짐.
빨대를 사용하면 묻어나옴.
제가 비슷한 제품군을 얼마 못써봤는데 그 중 로레알 글로스틴트와 비슷합니다. 근데 로레알이 발색도 조금 더 낫고 묻어남이 덜 했던 것 같아요.
이런 제품을 사려고 했던 화장품 입문자인 제 동생은 만족했습니다.
제가 요즘 매트립스틱에 빠져서 호응이 덜 한 걸수도 ㅠㅠ
아 그리고 케이스와 팁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입구에 묻는걸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어차피 입술에 많이 묻히지 않아서 팁도 거의 걷어내진 상태로 뽑혀야 들어갈 때 입구에 고이지 않는다는 생각이었는데 이 제품이 그걸 딱 만족시켜줍니다.
입구가 덜 더러워져요. 딱됴아 ㅎㅎ
색상은 플라밍고 하트 구입! 공홈 발색샷 믿지 마세요... 공홈 발색 보고 구매했는데 핑크보다는 레드코랄 느낌...? 저는 여쿨인데 잘 안맞더라고요... 제품 자체는 촉촉하고 입술이 편해서 좋아요! 지속력도 촉촉한 제품치고는 괜찮은 편이고요! 그런데 묻어남이 좀 있고, 향이 개인적으로 불호라서... 그리고 색상이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공홈에서 보면 쿨톤 색상이 좀 보이는데 직접 발색해보면 쿨톤은 다크멜로 정도...? 애프터키스도 괜찮긴 한데 이 제품 자체가 워낙 고발색이어서 저한테는 애매하더라고요ㅠㅠ 쿨톤 색상이 좀 더 나온다면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추가 후기-
사용하다보니 향이랑 맛이 계속 거슬려서; 색상도 100% 마음에 드는 건 아니라서 굿굿 → 쏘쏘로 낮춥니다
제품체험단후기) 일단 색상은 아임쏘애플 이거맞낰ㅋㅋㅋㅋㅋㅋ
색은 약간 오렌지빛돌아요 저한테 잘어울리는듯 묻어남은 있어요 촉촉해보이는데 그만큼 묻어나는것도 없진않아요 향은안세고 괜츤괜춘 지속력도 그냥 쏘쏘 난왜 다쏘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뛰드는 색은이뻐요 쨍한색깔 다만 다른기능은 요즘 워낙 좋은틴트들이많아서 거기서 거긴듯 생각보다 용기도 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