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T존은 지성 U존은 중성 입니다
오일바를때 T존은 안바르고 U존만 발랐어요
(원래 오일은 T존엔 안발랐음)
아침저녁으로 2방울씩 발랐고
메이크업할때 베이스에 1방울정도
섞어서 바르면서 요즘같은날씨에 보습역할 톡톡히해요ㅋ
무엇보다 트러블이 안났다는거에 제일큰점수 주고싶어요
열흘넘게쓰면서 지금까지 매일발랐는데
한번도 트러블난적 없어요
그만큼 성분도 좋고 순한게 느껴집니다
향은 무향인듯 하면서 살짝 레몬향?이 나는듯하고
저녁에 크림에 2방울 섞어바르면
아침까지 보습력최고입니다
글고 제가 홍조가 있는데 저녁에바르고
아침에보면 살짝 홍조완화된게 느껴지네요
붉은기도 가라앉는거보면 진정효과도 있는듯해요
원래 리얼베리어라인 좋아해서 이 오일도
기대했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았습니다
요즘같은 겨울날씨에 최고예요 맘에듭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