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에 당첨되어 써봤습니다:)
유분기가 많은 기초제품은 잘 맞지 않는 편이라 사용하기 전에 많이 망설였는데, 써보고 나니까 그런 걱정이 정말 없어졌어요!
오일 종류는 처음 써봐서 다른 제품과 비교는 할 수 없지만 일단 제형은 생각보다 끈적하지 않고 오일치고는 묽어요.
저는 이마와 볼은 약간 건조하고 코는 기름이 잘 생겨요. 그래서 스킨 후에 2~3방울 정도 떨어뜨려서 볼, 이마, 턱 주변에 바르고 코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해요. 코에도 바르니까 기름이 어마어마하게...!
오일을 얼굴에 그대로 바르는 거라 끈적끈적하게 흡수가 안 될 줄 알았는데, 오히려 피부 속으로 산뜻하게 스며든다는 느낌이 들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아직 오래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피부 변화는 못 느꼈지만 바른 날은 확실히 더 피부가 보호되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오일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이 제품 쓰고 오일도 정말 괜찮다는 걸 알게 됐어요ㅎㅎㅎ 가격 대비 양도 많고 성분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다음 겨울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