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팩이라서 요일별팩으로 이름 붙인 이유는
알겠지만.... 사실 매일 팩을 하기엔 정말 불편 ㅠㅠ
월화 빼고 계속 팩을 꾸준히 해보고 리뷰씀돠 !
일단은 팩들이 모두 에센스 양을 충분히 함유
하고있어서 좋았어요.
팩을 붙이고나서 남은 에센스를 덧발라줬어여.
특별히 좋았다는 팩보다는, 그냥 다 무난무난
했던듯. 안좋다고 느낀 팩은 없었어요.
또 쓰고싶을 정도의 팩이었어요.
근데 괜히 막 이름이 월요일팩, 화요일팩 이런거
이다보니, 괜히 월요일팩은 월요일에만 해야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
그냥 탄력팩이몀 그런식으로 기능 이름만
적어도 될듯해여....
충분히 촉촉하고 좋았던 팩입니당.
이것도 쿠션 사면서 받은거라서, 내돈주고
구매는... 좀 어려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