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홈피서 이벤트로 샘플킷 신청,최근 매장에서 수령 후 써봤음. 전성분이 홈피에 나와서 봤는데 광고처럼 무실리콘이지만 무설페이트는 아님. (암모늄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설페이트류에 민감하신분들은 패스.
요즘 오가니스트 제주 시리즈(무설페이트+무실리콘)이랑 비교하며 쓰는데 참고로 제 두피는 자극 잘받고 쉽게 기름지며 안맞으면 뾰루지나는 성난 두피에 가까움.
거품은 이니스프리쪽이 훨씬 조밀하고 풍성함.천연향료라 자극적이진 않음.다만 예쁜 쓰레기인 샘플용기라 샴푸 내용물이 잘 나오지 않고 샴푸보단 같이 받은 손상모용 커디셔너가 더 나은 느낌.(그러나 향이 느끼함ㅠㅠ)
330ml에 1만원이나 샘플킷에 1월말까지 사용가능한 20%할인쿠폰을 줌.온•오프 둘다 사용가능하나 온라인 등록시 이번 출시된 헤어제품 전체(마이 헤어 레시피 택1)에 대한 할인이 아니라 선택할인(두피샴푸,컨디셔너등등 세부적으로 1개만 골라 그 제품 구매시만 할인가능.두피샴푸로 할인쿠폰 등록 해놓으면 샴푸 대신 컨디셔너로 구입하고 싶어도 할인혜택x)이라 선택사항이 좁음.오프는 모르겠지만.
더 써보고 추가 후기도 올리겠지만 아직까진 so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