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것만 바르면 살짝 건조해서 어느 부분은 각질 일어나긴 하는데 대부분 이것만으로도 커버 돼요. 가장 큰 장점은 양 많고 향이 엄청 좋다는거..! 엄마랑 여동생이 맨날 무슨 향이냐고 묻더니 같은거 시켜달라고 하고 500짜리론 턱없이 부족해서 맨날 1000짜리로 시켜요.
진짜 최고 인생 바디로션 이에요~~~
향기도 좋은데 이거 만큼 지속력 오래가는 바디로션 못봤어요 ! 샤워하고 이 바디로션 바르고 옷입고 자면 그 옷에 몇주동안은 이 향기가 남아있고, 이 바디로션만 바르고 나갔는데 친구가 향수뿌렸냐고 무슨향수냐고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바디로션인데 정말 향수급으로 지속력 향기가 좋아요 추천!!
같은 라인 바디워시 쓰다가 너무 향이 좋아서
따로 바디로션도 샀는데 향이 정말 좋아요!
끈적하게 남지도 않고 괜찮지만
보습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사신다면 비추에요.
그냥 몸에 바르는 향수같은 효과랄까...?
그냥 그런 느낌 있잖아요.
썸남이 "너 향기 좋다..?" 이렇게 말하면
"어머.. 나 향수 안뿌려^^ 나 바디로션만 발라..^^"
라고 새침데기 부리기 좋은 향수같은 로션에요.ㅋ
하 이거 향 좋다 한사람 누구야
머스크 향 좋아하지만 이건 진짜 후
너무 진하다
난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데 얜 진짜 너무 나!냄!새!나!지! 느낌..존재감 넘나 강렬
보습을 위해선 향을 포기하고
향을 위해선 보습을 포기해야하는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을 만들어줌
두통 심하신분들은 완전 비추고
나가기 한참전부터 발라놓고 향이 빨리 날라가길 빌어야함..
일단 향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처음에 바를때는 꽃냄새가 났다가 나중에는 은은한 머스크 냄새가 나서 정말 제 살냄새 같아요 그리고 지속력도 좋아서 향이 하루종일 가요ㅎㅎ 솔직히 보습력 좋은지는 잘 모르겠는데 바를때 끈적이지 않았어요 용량대비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니까 다들 한번씩 구매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