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하얘지는 톤업 데일리 선크림
음 저는 샘플로 10개 정도 써보았습니다.
피부가 좀 햐얀 편이라서 저는 잘 맞았는데 피부가 까만편이시거나 백탁현상 선크림 불호하시는 분들은 잘 안 맞으실 수 있어요.
이 제품은 피부에 잘 흡수되거나 수분력이 빵빵한 타입은 아니지만, 그래도 피부 톤업이 진짜 잘 돼서 저는 화장 잘 먹고 좋았어요. 스킨케어를 좀 촉촉하게 하시고 나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샘플 1봉에도 많은 양이 들어 있어서 3번 정도 나누어 쓸 정도였어요!
본품 구입해서 사용할 의향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