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코기뮹
25세
여
복합성
3
2019.02.22
위메프에서 매우 싸게 팔길래 사봄.. 향이 뭔가..어 좀 내가 생각한 그 좋은 바나나향은.. 아닌거같고... 세정력도 그냥 평범인듯 다시 살거같진 않다..
1
쏭쌍
29세
여
복합성
4
2018.02.21
바나나향기가너무조아용~~
1
훔뀨
29세
여
건성
3
2018.01.11
아부지가 친구 와이프분이 딸이 여러개 사왔는데 안쓴다구 새제품 받아오셨는데 향이 디게 귀엽다 막 애기 된 기분임 클렌징 용으론 안썼고 그냥 세정용으로 사용했는데 나는 쓸때마다 자꾸 딜ㄷㅗ로 보여서... 음... 암튼 그냥저냥 무난한데 향이 질려서 절반쓰고 버렸음
0
규기력
28세
여
건성
4
2016.06.23
바나나 우유 냄새가 납니다ㅠㅠㅠㅠㅠㅠ 냄새 진짜 좋음! 그리고 얼굴이 당기지 않음ㅠㅠ
1
리뷰 작성
바나나 클렌징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