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두피염때문에 구입해본 샴푸입니다
거품이 잘나는 쫀쫀한 제형과 머리를 감고나서 느껴지는 쿨링감은 마음에 들었지만 성분은 참 아쉽습니다ㅠㅠ
향은 시원한 샴푸향인데 약간 화한 느낌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은 아니고 또 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가족이 다함께 쓰기는 괜찮았던 편이었어요
지성두피에 기름빼기 좋다는 후기 보고 샀는데 확실히 어느정도 효과는 있지만 극지성 두피라 백퍼센트 만족까진 아니었음,,80프로 정도 만족!!
단점이라면 일단 유분에 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굳이 순한 성분을 따지지 않았는데 성분이 안 좋다는 후기도 많아서 괜히 찝찝쓰하고,,,개인적으로 향이 취향이 아님 ㅜㅜ
가격이 저렴한게 가장 맘에들고
거품도 잘나서 좋아요
남편이나 저나 두피에 기름은 많은편인데..
한방샴푸는 안맞나봐요 ㅠ ㅠ 한방샴푸만 꾸준히 쓰면 머리에 비듬같이 각질이 뿜뿜해서;;
이거 쓴뒤로는 각질뿜뿜은 멈췄어요 ㅎㅎ
그리고 원래 이거쓰기전에 다른샴푸들 쓸땐 밤에 감고 말리고 자고일어나면... 점심시간쯤되서 정수리에 기름떡이 살살 앉기시작하는데
이거로 감고 말리고 자고일어나면
오전엔 정수리 컨디션괜찮고 ㅋㅋ
점심지나서도 뭐..아예 기름이 안지는건 아니지만
차분해보이는 정도? :)
별하나 뺀 이유는 지극히 개인적...향이 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어서요 ㅋㅋㅋㅋ
그냥 정말 두피 세정만을 위한 샴푸구나..ㅋㅋ싶어요
대충사는여자임
샴푸성분은 잘 안따짐
내머리상태는 굵고 머리에 수분기가 없음.
며칠안감아도 떡 안지는 머리임.
숱 작살 많은데 머리가 발수성모발? 뭐 물이 없어서
아무튼 그런 머릿결임.
❗️싸다
❗️향기 시원하니 머리감을때
박하사탕 머리에 먹는느낌
❗️향기 난 좋다 시원한 향기
마르면 더 좋은 향기
❗️근데 성분 안따지는데 이건 최악의 성분이다..
‼️좋지만 성분이 안좋으니 생각중..재구매 50%
왜냐면 성분 안좋은데 특별한 단점이 안보임‼️
별 하나도 아까운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내 지금 두피 상태 》
: 지루성두피+서양인과 동일한 극세사 얇은모발+머리숱 보통 +지성두피+but건조함을 느낌
스트레스로 인해 지루성두피가 생겨서
고생중입니다ㅜㅜ..
《가격》
: 인터넷에서 850ml를 7700원 줫으니..
어마어마하게 싼편...하지만 싼건 다 이유가 잇는듯함ㅠ
《성분》
: 오늘배송받아 딱한번 쓰고 느낌이 안좋아서
성분을 보니 이건 진짜 경악을 금치 못한다..☹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게다가 가습기논란성분 메틸이소치아졸리논
《사용후기》
: 나는 어릴때부터 26살최근까지 마트에서
흔한 케라시x를 써왓다..
그런데 갑자기 스트레스와 면역력 최악인상태
때문인지 머리가 각질이 일어나고 비듬이 생기며
간지러움이 발생했다..
피부과를 가봣지만, 항생제처방이나 샴푸를
처방받았지만 소용이 없..ㅜ
그래서 식이요법과 샴푸정착을 위해 샴푸여행중이다..
의학영상에서 지루성두피에 헤드앤숄더 샴푸 사용을
권하길래 구매를 해서 오늘 받았다.
처음에 성분을 보지못한채 사용을 했다
두피에 거품을 내어 전체적으로 슥슥 햇는데
1분도 채 안되어 두피가 멘톨을 들이부은듯
화해졋다... 무서울만큼..
그래도 좋다햇으니까 몇분방치후
감았는데 머리가 진심 한 40개는 넘게 빠진듯..
와......무서워서 감고나서 성분을 찾아보앗더니
할말을 잃었다...
오히려 머리를감고나와서 두피는 더 가렵고
머리를 말릴때 머리카락이 후두둑 떨어지더라..
총 80개 넘게 빠지지않았을까싶다
화한느낌은 머리를 말린후에도 사라지지않는다.
두피가 계속 얼얼한 상태..
평소에 숱이 많은편이 아니고 모발도 얇다보니
예방차원에서 비오틴도 챙겨먹는 사람인데..
화가 나더라..
그리고 머리를 감는동안 그 화한 향도
어마어마햇는데 그걸 들이마셔서 그런지
머리말리고나서 한참지난 지금도 몸 속 장기가
얼얼한상태인 것 같다..
뭐라고 표현해야하지....
너무 차갑거나 뜨거운걸 급하게 삼켯을때
속이 얼얼한 느낌?
이 샴푸 정말 몸에 심하게 안좋은것 같다..
다른 어플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하셔서
탈모오셧다는 분들도 꽤 보이고..
조.심.하.세.요 글픽여러분
저는 돈 버린셈 치고 낼 분리수거때
버릴겁니다.
#마요
지루성두피염이 있고 탈모도 있는편인데 이걸쓰면
두피가 가렵고 뽀루지에 피딱지,비듬이 생겼어요
비듬전문 샴푸라고해서 샀는데 너무 안 맞았어요
지금은 화장실청소용으로 쓰고 있는데 향이 매우
거북하더라고요 새로나온 신제품은 궁금하긴한데
유해한 계면활성제를 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