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머리는 감는편인데도 불구하고 언젠가부터 머리감고나서 시간이지나면 두피가 가렵기시작하더니, 나중엔 쉬는날 머리하루라도 안감는날은 정말 가려워서 돌아버릴정도로 두피가 가려워지기 시작했다ㅠㅠ
평소보다 샴푸도 꼼꼼히하고 두피마사지도하고 헹굼도 신경써서했으나 증상은 똑같았고, 병원이라도 가야하나ㅠㅠㅠ 생각하던중,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헤드앤숄더를구입함.
와우 ㅋㅋㅋㅋㅋㅋ 첫날부터 가려움없어짐.
지금나따위 쉬는날 귀찮아서 하루머리안감아도 안긁음ㅋㅋㅋ 내가 지금까지 왜 그 고생을 했을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가림 ㅠㅠㅠ 완전추천!!!!
전에는 샴푸 4~5번 펌핑했는데 이건 3번만 펌핑해도 거품진짜 풍성하게생김ㅋㅋ 완전좋음 ㅠㅠㅠㅠ 향도좋앙ㅎㅎ
단... 한가지 안좋은점은... 머리엉킴이 전보다 생긴거같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