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가 지성+지루성 두피 라서 은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괜찮다 싶으면 생겨서...
비듬은 물론이고, 계절이 바뀌면 특히 가을~봄이 되면 털갈이 하는것처럼 두피가 변해서 지루성 두피가 생기고 비듬도 있고 가렵고 이러네요..
헤드앤숄더 가려운 두피케어 썼더니 덜 가렵고 기름도 비듬도 없고 두피가 화-해서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머리에 샴푸질하고 최소 3분정도 있어야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샴푸질하고 바로 씻으면 딱히 효과가 없네요
손에 샴푸 덜어서 거품내고 샴푸질하고 3분동안 놔두는동안 세수나 이 닦고 하다가 씻으니 개운하고 시원해요.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사용해도 되구요
두피에 뾰루지도 자주 나고, 비듬도 자주 생겨서 올리브영갔다가 마침 세일하고 대용량이여서 구매했는데 3개월정도 쓰고 있지만 일단 기능성이 떨어짐
거품도 잘나고 모발이 뻣뻣해지지 않아서 좋지만 비듬은 줄어들지 않는 것 같음
뾰루지는 좀 줄어들긴 했지만 사라지진 않았고 지성두피라 딱 하루지나면 떡짐. 뽀송하게 두피를 유지해주는 것 같진 않음.
그래도 다른 비듬 샴푸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향도 세정력도 다 무난해서 나쁘진 않음!
(비듬 케어 샴푸 새로 구매하고 싶은데 언제 다쓰려나ㅎ)
지성두피에 기름빼기 좋다는 후기 보고 샀는데 확실히 어느정도 효과는 있지만 극지성 두피라 백퍼센트 만족까진 아니었음,,80프로 정도 만족!!
단점이라면 일단 유분에 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굳이 순한 성분을 따지지 않았는데 성분이 안 좋다는 후기도 많아서 괜히 찝찝쓰하고,,,개인적으로 향이 취향이 아님 ㅜㅜ
퍼퓸 샴푸나 건성용 샴푸쓰면 머리가 너무 가려워서 구매해봤는데, 일단 거품도 잘 안나고, 특유의 메론향이 저에겐 불호네요ㅠ 그렇다고 제품력이 뛰어나게 좋은 것 같지도 않아요. 가려운건 많이 개선되었으나 머릿결이 너무 푸석푸석해지고 잔머리 정돈이 안돼요.. 헤어 스타일링 잘 안하시는 분들은 쓰시는데 문제 없으실 수도 있을 것 같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