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에 뾰루지도 자주 나고, 비듬도 자주 생겨서 올리브영갔다가 마침 세일하고 대용량이여서 구매했는데 3개월정도 쓰고 있지만 일단 기능성이 떨어짐
거품도 잘나고 모발이 뻣뻣해지지 않아서 좋지만 비듬은 줄어들지 않는 것 같음
뾰루지는 좀 줄어들긴 했지만 사라지진 않았고 지성두피라 딱 하루지나면 떡짐. 뽀송하게 두피를 유지해주는 것 같진 않음.
그래도 다른 비듬 샴푸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향도 세정력도 다 무난해서 나쁘진 않음!
(비듬 케어 샴푸 새로 구매하고 싶은데 언제 다쓰려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