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두피염에 지성두피라 금방 떡지고 하루만 지나도 머리가 엄청 가려웠었는데 이거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지루성두피염때문에 벗겨지는 각질같은게 많았는데 확실히 덜해져서 거의없고 정수리냄새도 덜해졌어요 머리도 안가렵고 덜 떡져요 매일 머리 안감으면 가려웠었는데 이제 이틀젇도는 괜찮아요 지루성 두피염때문에 닥터포헤어,녹차실감, 독일 탈모샴푸,티에스,도브비누,사이오스? 등등 좋다는거 많이써봣는데 다 그냥 그렇고 이게 젤 효과좋네요 근데 헤드앤숄더 쿨멘솔은 효과없었고 가려운두피용만 잘 맞았어요 향도 좋고 가격도 싸고 좋아요
+ 계속 이 샴푸만 쓰다보니까 효과가 덜해서 한동안 다른 샴푸쓰다가 다시 쓰려구요
이 리뷰는 2020.12.1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