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샴푸는 제 모발(지성)에서의
장점:-)
✅첫번째 이샴푸는 2주넘게 사용하니까 머리에 있던 가려움뷰터 사라지고 각질이 줄어든게 확 보이니깐 이제품만 사용하게 되었어요 ㅠㅅㅠ 너무 좋아요👍🏻
✅두번째 가격이 효과에 비해 너무 착하다는 점입니다!
요즘 샴푸들이니 뭐이니 다 비싸잖아요 근데 이 샴푸는 용량도 넉넉한데다가 효과직빵이여서 짱짱 !!😆
단점:-(
☑️첫번째 딱히 없는것 같지만 굳이 뽑자면 이 샴푸를 쓰다가 쓰지 않고 다른샴푸를 쓰게되면 머리가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더라구요 😭 그래서 이샴푸만 써야한다는 느낌이 확확 들게 되요 😂😂
쀼루링의 Review 끝 🎬
이 리뷰는 2020.01.2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