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꼬로룡
40세
여
복합성
봄웜톤
5
2021.01.30
너무좋아요 색감 이쁘고 발색도오래가요 쌍커풀끼임은 좀 있어요
0
히동인내꺼
44세
여
건성
5
2017.09.12
크림타입중에 최고! 생각보다 순위가 낮네요 은은하게 핑크빛돌고 쌍꺼풀에 안끼고 발림좋아요. 짜서 쓰지마시고 정말 사알짝 0.01mm 나와있는거 손가락에 발라 쓰세요ㅎㅎ 저 이거 진짜 좋아하는데.....누구니? 내꺼 훔쳐간 분?
0
yshk
37세
여
지성
4
2017.03.02
양조절이 쉽지 않다는 단점이 있지만....양이 많아서 오래쓸 수 있어요! 골드 쓰고있는데 색도 맘에 들어요ㅎㅎㅎ은은한 브라운골드 느낌이에요ㅎㅎ
0
영군
36세
여
복합성
4
2016.06.14
브러쉬를 써서 펴발라야하는 귀찮은 점이 있다 손으로는 블랜딩이 쉽지 않다 특히 나는 진한 컬러를 애용하기 때문에. 그치만 위생적이고 지속력이 좋다. 가벼워서 휴대도 좋을 것 같다.
0
아하ㅎ
42세
여
건성
4
2016.05.04
완전좋음!!! 메포 가루펄은 넘 날려서 관리가힘든데 얘는 크림타입이라 깔끔 가루펄보다 밀착이나 지속력이 훨씬좋다!!
0
msjuho
41세
여
중성
3
2015.05.21
부드럽게 잘 발리고 쌍카에 안끼여 좋은데 양조절이 무지 어려움
12
리뷰 작성
메탈릭 크림 아이 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