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만뎨
31세
여
지성
3
2020.03.20 [수정됨]
#꾸안꾸 내 입술을 자연스럽게 붉혀주는 기능이 있어서 꾸안꾸템으로 제격인 립밤!! 니베아 스트로베리맛 생각하면 가장 비슷할 듯. 각질도 빠르게 잠재워주고 색상도 “코랄레드”빛으로 들어가있어서 백탁 살짝 들어간 선크림+눈썹+요 립밤 조합이면 최강 쌩얼 될 수 있을듯
이 리뷰는 2020.03.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1
로트와일러
45세
여
복합성
5
2016.07.18
유리아주 쓰다가 이거 써보고 반함
0
꼬vely
34세
여
복합성
4
2016.02.13
링클효과는 없으나 질감이랑 보습력 끝내줌! 하지만 립밤달고사는 나뿐만아닌 언니들에게 가격압박이 너무해ㅠㅠ 카멕스와 만난후로 작별
0
안녕1234
32세
여
중성
5
2016.02.06
저는 이제품 굉장히 만족!! 일단 립밤 바르는 느낌이 있어서 좋구!! 굉장히 보들보들 잘발려요!! 하지만 찐득걸쭉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께는 사시라고는 말을 못하겠네용 어쨋든 저는 만족합니당!
2
흠냐냥이
29세
여
건성
4
2016.01.22
링클케어용이라 비싸도 샀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그냥 립밤용으로 쓰기에는 좋습니다 보습도 잘되고 바르는 느낌도 좋아요!!
0
나나코
36세
여
지성
5
2015.12.22
입술주름관리와 더불어 선케어가 동시에 돼요 ! spf 10 인 제품입니다 ^ㅁ^ 발색은 전혀 없구요 완전 부드러워서 입술에 착 달라붙어요 게다가 일주일 내내 써 본 결과 튼 피부가 훨씬 나아지고 입술도 부드러워졌어요 ♡
0
쪙쏭
34세
여
복합성
2
2015.03.05
하나삿는데 색감없는걸루..집에서 씀ㅋㅋ자기전에... 그리고 세일때 색 발색 잘되길래 색잇는걸로 샀는데 결국 집에서 씀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발색이 별로이고 그냥 립밤으로 케어용으로 씀. 아니면 건조한 틴트쓰기 전에 이걸로 가볍게 바르고 사용하기도..함
0
피넛어멍
35세
여
건성
4
2014.12.27
이쁘게 촉촉하게 해줌 부농부농해~~~~
0
Ygenie
26세
여
중성
2
2014.11.26
세일할때한번샀는데완전별로였음
0
쪼코
32세
여
복합성
4
2014.11.20
자외선 차단도 되고 입술도 보호하고ㅎㅎ 각질부각도 줄여주는 것 같아요ㅎㅎ 근데 링클 케어라는데 입술 주름이 줄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일반립밤과 같이 촉촉하게 해준답니다.
0
리뷰 작성
더 스타일 링클 케어 립 컨디셔너 [SPF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