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 아이라이너만 쓰고있어요 ,, 처음엔 그냥 급하게 사야했어서 아무거나 샀던 제품인데 생각보다 되게 진하게 나오고 지속력도 좋고 저랑 제일 잘 맞는 거 같아요 다른 브랜드 제품 2개 ? 정도 써봤는데 다시 이 아이라이너로 돌아왔어요 지금 또 다 써서 새로 사야해요 !! ㅎㅎ 저는 좀 길고 두껍게 그리는 걸 좋아해서 블랙으로 사용하는데 되게 진하고 진짜 좋아요 !!
처음에 친구꺼를 빌려서 사용해봤는데 잘 안지워지고 오래 갔었어요! 심지어 여름에 물놀이하고도 잘 안지워질정도로 좋았어요 특히 눈이 무쌍이라 아이라이너 잘못사면 다 번지고 지워지는데 이건 오래가고 라인도 잘 그려져서 여러번 구매했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잘 안지워지고 오래가서 좋았습니당
가성비 매우 훌륭해요. 발색도 좋고 선명하게 쨍한 느낌으로 그려지지 않아서 되려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아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지속력도 괜찮고, 정말 잘그려지고 게다가 잘 번지지도 않아요!
과하게 쨍하고 또렷한 발색의 아라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요거 써보세요. 토니모리는 젤 아이라이너가 시그니처 템이라서
붓펜 타입은 기대조차 안했는데 예쁘게 잘 그려지더라구요.
세안할 때도 잘 지워지고 덧그려도 긁히거나 밀려 지워지지 않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고 손이 자주 가요.
추천합니다:)
토니모리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안지워지도록 만드는 거 진짜 잘 하는 것 같아요 ..
제가 잘 때 마다 눈물을 자주 흘리는데 그럴 때 마다 아이라인이 언더라인에 찍히는디 절대 안지워짐
빨개질 정도로 문질러도 안 지워짐 ㅎ ㅎ..
브라운 색상으로 샀는데 블랙이랑 비슷해용 좀 진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이거 단종될까바 걱정됨ㅠ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꼬리 얇게 빼시는 분들께 딱 좋은 아이라이너임 붓이 얇아서 세심하게 그릴 수 있음 붓이 힘없이 퍼지지도 않아서 의도치 않게 넓게 그릴 일 없음 색은 막 시꺼먼 색이 아니라서 좋음 이걸 오히려 안좋아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 나는 애초에 라인을 한 번에 못 그려서 여러번 덧그리기도 하고 연하게 그리는 편이라 이게 딱 좋음 자연스럽고 적당한 발색. 아리따움 아이돌 브러쉬 라이너는 나에게 너무 까맣고 진하다... 그릴 때 액체가 적당히 묻어나오는 것도 좋음 그리고 착색 좋음 그래서 지속력도 좋고 지울 때 오히려 타투아이라이너마냥 남음 그리고 아이돌라이너는 걍 파스스 떨어지는데 얜 안그럼 그건 그냥 피부 위에 얹어져 있는 느낌이라 내내 불안하다면 이건 그냥 착붙이라 걱정안됨 난 걍 이거 너무 좋아 두통째인데 해외 살아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하나 더 살거다 단종되지마ㅜㅠㅠㅠㅠ
———————-
2020년 6월 아직도 요 아이라이너 잘 쓰는 중 약간 리뉴얼된건지 재구매할 때 보니까 케이스가 바뀌었지만 내용물은 그대로인 것 같음 사용감이 굉장히 비슷한 제품을 찾았는데 키스미 아이라이너랑 비슷함! 클리오 브러쉬라이너인가도 써봤는데 그건 막 내가 똑같이 그리는데도 끝에 깔끔하게 매끄럽게 그려지질 못하고 투투둑...? 끊기면서 그려짐 그래서 수정하려다보니 문지르게되고 가루도 떨어지게되고 아주 불만족스러웠음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이거 진짜 내가 많이 애낀다...
가격이 생각보다 진짜 저렴했어요 :)
진짜 급할때 쉽게 구매할수 있을것같은 아이라이너예요
스키니 터치 인 만큼 진짜 진짜 얇게 그려져요 !
제가 얇은 라인을 좋아하긴 하거든요 ㅎ
그래서 그런지 마음에 들어요 ㅎㅎ
얘로 꼬리만 빼주면 진짜 자연스러워요
지울때 클렌징 진짜 신경써줘야해요 !
요 아이라이너가 크기도 되게 작아서 파우치에 공간차지안하고 작은 편이예요 ㅎㅎ 귀엽
제 기준으로는 발색도 잘 되었어요 !
가격이 저렴하다보니까 성분이 막 그렇게
좋진 않더라구요 ㅠ
또 착색도 잘돼고 살짝 초록색 ? 청록색으로
남는듯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ㅣ서 점막 채우기는 좀 겁나용 .. ㅠ
눈건강에 안좋을것같아요
#글로리추천템
저는 손떨림이 있는 편이라 붓펜 아이라이너의 붓펜 부분이 짧은 편을 선호하는데요, 이게 딱 너무 길고 얇지 않은 제품이라 그리기 굉장히 쉬웠어요! 근데 섀도우를 많이 올린 날은 눈 주변이 아무래도 섀도우가 파우더 역할을 해주다보니 잘 안 번졌는데, 섀도우를 거의 안 얹은 날은 눈 밑이 번지더라고요. 제가 진짜 안번지는 편인데도 번지는 걸 보니까 잘 번지시는 분들에겐 조금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왜 다들 이걸 안사시는거죠 ,, 토니모리 세일하고 마침 백젤 살려고 들어갔는데 이거 테스트 해보니까 금방 착색되고 잘 지워지지도 않아서 구매해서 써봤는데 초보자분들도 그리기 쉽고 진짜 무엇보다 지속력이 짱 ,, 잘 지워지지도 않고 대박입니다 ..! 근데 쓰다가 사라져서 문제죠 ,, 계속 쓰다보면 검정색에서 색이 연해지긴하더라고요 .. 세일할때가서 하나씩 챙겨놓으면 짱 ..ㅎ
토니모리는 진자 아이라이너가 짱입니다 아이라이너는 토니모리입니다 토니모리 만세!!!!!!!!!!!!!! 후 일단 저는 #블랙 으로 샀는데 아이라이너가 이름대로 스키니라 가늘어요 저는 아이라인을 꼬리만 살짝 빼는데 요거는 가늘어서 꼬리 빼기 쉽더라구요 오예스...!! 그리고 이게 워터푸르푸 기능이 있나? 있는 지는 모르겠는데 다른 아이라이너들보다 진챠 안 번져요 아이라이너가 안 번지면 뭐다?????? 인생템이다. (세뇌) 저의 명언입니다...☆☆ 가격도 딱 평타라 그렇게 부담은 없는 거 같아요 갸악! 아 그리고 이게 아까 말했듯이 진짜 잘 안 지워져서 잘못 그렸다가 큰! 일이 일어납니다...!! 착색력이 정말 어마어마해요 수전증 있으시면 폭망입니다 수정하기 힘들어요 헥헥 그래서 이거 그릴 때마다 신중해진다는... (뿌듯) 부드럽게 샤악 샤악 잘 그려집니다 핳핳! 아 그리고 이게 사용을 하다 보면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색이 옅어지더라구요...? 발색력이 안 좋은 건가 흑륵 제 거가 불량인 지는 모르겠지만 ㅠㅡㅠ 그래서 계속 덧발 덧발 해 줘야 합니다 으윽 그래도 혹시나 유분기가 많으신 분들은 그닥 추천해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ㅠㅠ 혹시나 번질 거 같아서......!! 아니면 저의 나름 꿀팁을 주자면 눈화장을 하기 전에 파우더로 샥샤샷ㄱ 두드려 줘서 유분기를 없애서 화장 샤랄랄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제 친구는 이 제품 썼다가 눈이 팅팅 부었다고 하더라구요 이것도 케바케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제 눈이 아이 좋아 하네요 재구매의사 있씁니다 *^♡^*
브라운 색상 써보았어요!
원래 펜슬 아이라이너만 쓰다가 붓펜아이라이너는 처음 도전해봤는데요, 깔끔하고 쉽게 잘 그려졌어요.
근데 한 두번 쓰다보니 눈두덩이가 간지럽더라구요,
아이라인그린 부분 중점으로해서. 다음날 아침에는 눈두덩이가 퉁퉁 부어있었구요. 단순히 붓펜아이라이너가 안맞는건가싶어서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았더니 멀쩡하던데 아마 성분이 좀 안좋은게 아닌가 싶어요. 지금은 다른제품으로 갈아탄상태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