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 수분부족형 지성 + 민감성
지성에가까운 복합성이라 발릴땐 매트하게 발려도 뜨지 않으면 매트한것도 잘 사용하는 편인데 이건 많이 매트하고 건조해요
무엇보다 먼지가 너무 잘꼬여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힘들어요ㅠㅠ 튜브타입의 비비 사용하시는 분들이 처음 사용하면 당황할듯한 비쥬얼
개인적으로 밀착력이 좋지않다 느껴서 수분감폭발하는 쿠션이랑 같이사용하면 꽤 쓸만하고 커버력도 좋아요
근데 무너지는것도 불규칙하고 수정화장을 하기에도 애매하고 수정화장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뭔가부족한 애매한 제품인듯
재구매의사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