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조도 심하고 속건성피부라 이거 촉촉하고 커버잘된대서 샀는데 커버력은 좋음 술먹고 볼빨개지먄 진짜 감쪽같이 가려줌 다크닝도 없고 무너지는건 어떨땐 이쁘게 무너지고 어떨때 엉망진창임 그리고 케익이라 그런지 먼지가 엄청 붙음ㅠㅠ쓸때마다 좀 찝찝함
각질부각이 좀 잘됨 두껍게 발려서 그런지 모르겟는데 그닥 촉촉한건 모르겟음 그래서 퍼프 미스트나 물에 적셔서 바르는데 얇게 발리고 촉촉해서 계속 그렇게 쓰는중
홍조커버는 잘되지만 요철은 좀 부각되는듯
재구매는 안할예정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