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 어려워요
7개
hsdk
30세
여
복합성
2
2017.01.16
잘 바르려면 스킬이 좀 필요할 갓 같아요.. 너무 두껍게 올라감. 커버력은 두껍게 올라가서 있는 것 같습니다ㅏ
0
우깡
29세
여
민감성
1
2016.01.18
케이스보고 샀다가 망한제품 건조건조 왕건조 두껍기도 엄청 두껍다 색도엄청밝게나왔다 일부러 2호를 샀는데도 엄청까만피부도 아니건만 얼굴옆에 선이뚜렷이 보일정도 좋은점도있다 손에 안묻어난다
0
쪼코로미
33세
여
복합성
4
2015.12.26
건성이라 일반비비는 바로뜨고ㅜㅜ 쿠션제품은 너무 찐득하다해야되나? 묻어나오는게싫어서 직원추천으로 삿는데 내장쿠션은 확실히 두껍게발림! 하지만 브러쉬로 바르니깐 내피부색처럼 혈색잇는 컬러감에 지속력도 굳굳 산지 6개월인데 이제서야 바닥이보이는 !! 매일썻지만 가격대비 잘삿다생각해요 하지만 먼지는...어쩌지?ㅠㅠ
0
한그리
34세
여
건성
3
2015.09.23
두껍게 발려서 바를때 신경써서 발라야함. 근데 커버력도좋고 촉촉해서 좋은데... 케이스가 할미템
0
박서아
30세
여
복합성
2
2015.07.14
커버력은정말좋아요~ 근데엄청나게두껍게발려요... 진짜 정말엄청
0
2xn
28세
여
민감성
1
2015.05.03
색깔이 ㅂㄹ 무슨 색을 이렇게 만드는지 그래도 세일할때 사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ㅈㄴ 돈아까워 위에 기름이 생기면서 존나 뜸 건조함 ㅂㄹㅂㄹ 지성을 위한거같음 커버력을 좋음 아 근데 색 진짜 ㅂㄹ 그리고 두껍게 발려져서 퍼프 반만 얼굴에 조금씩 묻히고 나머지 반으로 팡팡해야됨 공짜로 줘도 안쓸듯ㅎ
0
thdhks
29세
여
민감성
2
2015.04.05
커버력 진짜 좋은데 색깔이 회색 화장 무너지면 진짜 답 없음 게다가 되게 두껍게 발리고 어두움
0
미사 금설 기윤 비비 케익 [SPF4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