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금설 기윤 비비 케익 [SPF40/PA++]
고르게 잘 안 발려요
16개
달려라츄
38세
여
민감성
4
2019.01.11
커버력 좋구 매트하게 피부표현 됨. 금설라인 기초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한방화장품이라 제품 디자인은 엄마스탈ㅋㅋ 휴대하면서 수정화장하기 좋은 타입이당. 두껍게 발리는감이 있어 양조절을 잘해야한당!
0
쿠쿠르르
33세
여
민감성
모름
3
2018.07.31
조금 두껍게 발리긴하지만 지금까지 사용해본 비비케익제품중에 제일 좋네요 미샤 베이스류가 잘 안맞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이제품은 촉촉하게 발리고 들뜸없이 발려서 좋았어요 향도 신경쓰이는 향도아니고 만족합니다. 커버력은 좋은데 무너짐이 너무 나빠요.... 진짜 더럽게무너져요 ㅠㅠ
0
hsdk
30세
여
복합성
2
2017.01.16
잘 바르려면 스킬이 좀 필요할 갓 같아요.. 너무 두껍게 올라감. 커버력은 두껍게 올라가서 있는 것 같습니다ㅏ
0
소쟌
30세
여
복합성
3
2016.08.21
커버력이 갑이에요 약간 구껍게 발리는느낌?근데 코하고 이마에 제가 기름이 많아서 시간지나면 화장 무너져요 개기름 올라오네요 ㅠㅠ 지성사람분들에게는 비추천입니다 ㅠㅠ
0
심시리
53세
여
지성
3
2016.08.09
케익답게 커버력, 밀착력 좋다. 다소 두껍게 발리고 색이 안 이쁨. 쓰다보면 제품의 수분이 날아가서 제형이 조금 chalky해지는 느낌. 그냥 평범한 케익.
0
yjw611
34세
여
복합성
3
2016.04.21
커버할 게 많은 편은 아닌데 화장이 잘 지워지거나 안먹는타입인 나에겐 두껍게발려서 커버가 되든 커버력이 있어서 평균이상은 간 제품! 향도 괜찮고 밝고 좋은데 먼지가 너무 잘 붙어서 나중엔 먼지바르는거같당
0
레드쵸
32세
여
지성
여름쿨톤
3
2016.04.06
커버력은 좋은데 두껍게발리고 지속력이 별로다 밀착력도... 먼지 오지게 많이 붙음ㅠㅠ 쓰다보면 먼지투성이가됌 얼굴에 어찌어찌 먼지를 잘걷어내고 발랐다해도 머리카락과 공기중 먼지가 달라붙음ㅎ
0
해님이양
31세
여
건성
4
2016.02.05
이거 커버력좋은데 먼지끼임심하고 컨트롤못하면 두껍게발림... 퍼프수시로세척해줘야함그래도 건성인내피부에잘맞음
0
YJ1339
35세
여
지성
3
2016.01.19
엄마가 좋아함. 지성인 나에겐 파워기름을 선사함. 커버는 잘 되는데 좀 두껍게 발림..
0
fkse
30세
여
복합성
4
2016.01.03
커버력이 진짜 좋고 잘 발림 가끔 너무 두껍게 발려서 뜰때도 있음
0
mikkki
41세
여
건성
3
2015.09.24
최소 30대이상만 쓰세요..... 커버가 가장 큰 장점이며 기름기 돌며 컬러도 어두운 편이며 텁텁하게 발립니다.
0
김현정임
27세
여
복합성
3
2015.09.21
이거 되게ㅜ기대하면서 써봤는데 실망했어요. 좀 회색빛나구 두껍게 발리구 무엇보다 너무 건조해요.
0
의미없다
32세
여
건성
2
2015.09.11
두껍게 발려요 이거바르면 화장떡칠됨
0
하나하나
35세
여
지성
3
2015.07.20
커버력이나 발림성은 좋지만 내장된 퍼프로 바르면 너무 두껍게 발림ㅠ 다른 브러쉬로 잘바르면 좋을거같당
1
안녕요
33세
여
중성
1
2015.02.13
미샤제품 중 건조 끝판왕. 지속력도 낮고, 잿빛도 어느정도 있으며 무너질때 안예쁨. 가격도 비싼데다 좁쌀을 선물받음. 유일한 장점은 커버력인데 그게 두껍게 발려서 커버인것같음.
5
ㅂㅏㅂㅓ
35세
여
민감성
4
2015.02.13
약간 두껍게 발리기는 하지만 커버력도 좋았음 한통을 좀 빨리 쓰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 쓰는동안 만족함 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