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너무 써보고 싶었으나 가격이 비싸서 구입을 미루고 미뤘던 제품이에요 얼마전 50%세일때 21호를 구매해서 현재 쓰고 있는데 뻑뻑하지않고 촉촉한데 유분기가 좀 있네요.
그래서 건성피부인 분들이 쓰시기 좋을듯
커버력은 보통이고 처음에 바를땐 좀 밝나? 싶은데
시간이지나 다크닝이 오면서 제 피부와 딱 맞네요.
저는 22호 누렁누렁한 피부입니다.
여름에 쓰기엔 약간 부담스러운 제품이구요
음 기대보단 별로인것 같아요. 그래서 현재 쓰고 있는걸 다 쓰면 재구매는 안할것 같아요 ㅋㅋㅋ
이 리뷰는 2019.12.0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