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세럼
최신 순
20대야가지마
35세
여
복합성
5
2024.07.15
네고왕으로 사서 기대안했는데 이것만 쓰면 다음날 피부가 좋아져요. 정가로도 살것같아요
0
대박예감
49세
여
복합성
4
2020.09.12
정말촉촉하고 영양감좋은 세럼! 단종되어 아쉬워요!
0
스윗행
36세
여
민감성
4
2020.02.05
크림같은 제형으로 부드럽게 잘 발리고 자극없고 흡수도 잘되서 너무 좋았어요! 나이트케어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비록 로드샵치고 가격대가 높지만 만족스럽게 사용해서 정말 왜 인기있는 알겠는 제품이였습니다 :)
0
valenricci
34세
여
중성
5
2019.01.08
향도 좋고 질감도 좋음
0
랑이88
38세
여
복합성
4
2017.12.05
크림보다 에센스가더맘에드는아이ㅋㅋ싹하고스며들어서 화장전에사용도좋아용
0
밤새모니터에
27세
여
민감성
5
2017.11.06
크림 같은제품인데 촉촉하게 잘 발려요!! 맨날맨날 쓰고있는데 트러블도 안나고 저한텐 잘 맞는거같아요
0
흐누
36세
여
복합성
5
2017.01.12
타임 레볼루션 검은색 라인이 다 좋은 듯. 로드샵치고 가격대가 있긴 함. 살짝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데 본인에겐 취향이어서 좋음.
0
아에이오우dk
33세
여
복합성
5
2016.11.30
가격값을함 울엄마 극건성인데도 촉초촡ㅎㄱ 하다고맨날찬양하심
0
lsjlsj
38세
여
건성
5
2016.11.27
제 피부에는 정말 너무너무 잘맞는데 다른분들은 아닌가봐요....
0
siho
38세
여
복합성
4
2016.08.15
괜찮아요! 촉촉하고 특별한 부작용?? 뭐이런것도 없고 넘넘 순하고 샥 흡수됨 ㅎㅎ 근데비싸긴함 ....ㅠ
0
춘춘쓰
35세
여
복합성
4
2016.08.09
세일할때 그냥 집어왔는데 뭔가 향이 상당히 중후하면서 강해서 좀 거부감이들고... 지금 여름에 바르기엔 갱장히 무거운거같고 바르면 기름돌고 좀 갑갑한거 같은데 그런데 하지만 이상하게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하면 피부가 겁나게 매끈하고 좋아져있음ㅋㅋㅋㅋ좋다 ㅋㅋㅋ 결론은 매으좋음 겨울엔더좋을듯
0
유니들사랑해
38세
여
건성
5
2016.07.02
로션 사용후에 바르면 처음에 무겁게 느껴지지만 발림성 좋구 바르고나면 흡수도 잘됨 나이트케어용으로 바르면 좋음^^ 가격만 저렴하면 진짜 좋긋넹ㅋㅋ
0
아릉다움
36세
여
민감성
4
2016.02.03
흡수력이 좋고, 모공이 좀 더 조여지는 느낌이 드네요~ 피부결이 달라요!!! 제 피부가 민감성이서 아무거나 못바르는데.. 이건 트러블도 안일으키고 피부결이 부드러워지며... 잠만 푹 자주면 모공이 좀 더 조여진것 같아요! 가격만 안비싸면 완전 대박일듯...
0
베리너구리
34세
여
지성
1
2015.12.27
이게 잘맞는사람이있는반면 저같은사람은 이거쓰고 피부과직행일정도로 최악이엇어요.. 시무룩
0
레드립성애자
39세
여
건성
5
2015.11.30
이거 샘플받아서 한번써보고 완전 반한제품!! 레볼루션 라인은 다 좋은것 같다~~ 바르고 일주일 지나지 피부가 보들보들해져서 놀라웠음ㅎㅎㅎㅎ
0
키쉬
43세
여
복합성
4
2015.10.21
꾸준히 써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진 나쁘진 않아요. 랑콤 제네삐끄정도의 흡수속도던데요.
1
치야♥
32세
여
복합성
3
2015.10.19
기름지는 느낌은 아니고 바르고 나면 탱글탱글해 보임.
1
수정잉
33세
여
지성
3
2015.09.12
지성한테는 양조절이 필수인 것 같아요 진짜 소량만 사용해야해요ㅠㅠ 저는 세럼이랑 에센스 마구마구 쓰는거 좋아하는데 이건 그게 안되서 좀아쉬워요! 가을에 건조해져서 사봤는데 그냥 그저그러네용
0
세라박
53세
여
복합성
5
2015.08.31
정말 좋은제품 ~~ 탄력에 짱!!~~ 가격이 ㅠ.ㅠ 세일 많이 해주세요
1
토토로2
42세
여
복합성
2
2015.08.04
샘플로받아서 사용했는데 제피부엔 안맞았어요ㅡ전중복합성 인데 바른후따끔하고 좁쌀같은게 올라왔네요
0
단뇽
29세
여
복합성
3
2015.07.20
우리 어무니 생신날세트중 드림 엄청좋아하심 매장에서 발라봣는데 비싼값하네요ㅠㅠ좋음 짱조음
1
뀨뀨까꺄
31세
여
민감성
5
2015.07.13
미샤 레볼루션 라인은 가격깡패라는 부분만 빼면 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진짜 촉촉하고 바르면 피부 좋아지는 느낌 ㅠㅠㅠㅠㅠㅠ
3
민지쓰
37세
여
복합성
5
2015.06.16
선물받아서 써봤는데 트러블도 안나고 촉촉해서 좋았던 제품입니다
0
세젤예S2
37세
여
건성
5
2015.05.05
가격깡패라는 점 빼면 단점이 없는 제품 발림성 흡수 효능 다 좋아요 제 값하는 제품인데 가격 좀 내렸으면....ㅠㅠ
3
햄씨
38세
여
중성
5
2015.03.15
이거 좋아요. 귀찮을땐 로션 안바르고 이거 하나만 써두 피부가 안땡기고 편안해요. 건성이나 유분이 부족하신분께 추천할께요.
0
안녕요
33세
여
중성
4
2015.02.14
기능적으로도 좋고, 발림이나 흡수력도 좋음. 가격이 높은게 최고 단점. 세일폭도 크지않은편.
5
라브몰말
32세
여
중성
5
2014.10.31
와..진심 비싼값함..완전좋음
1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