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스팟 이레이저
최신 순
또뜌디
30세
여
건성
4
2017.07.17
저는 이거 좋던대요!! 냄새도 좋고, 얼굴에 붉긋붉긋하게 올라온게 있었는대 좀 가라앉은거 같아요! 물론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세일때 이용해서 자주 쓸거 같아요!!
2
킁킁다똠
35세
여
복합성
4
2017.01.04
이글루스ㅇㅇ님 소개로 구매해본 제품인데 피부톤이 균일해지는 느낌은 확실히 들었음 1+1할때 구매해서 가격도 뭐 이만하면 만족~ 화이트닝제품치고 피부도 편안함
2
shcy90
41세
여
복합성
3
2016.04.10
열심히 쓰고있는데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0
포도쩨리
38세
여
복합성
4
2016.03.22
잡티가 옅어지는 효과는 못 봤지만 얼굴 전체적으로 톤이 맑아졌어요. 그리고 제형도 부드러워서 너무 좋아요 속건조도 잡히고 ㅠㅠ!
3
로빔
33세
여
건성
5
2016.02.27
이거 별로안유명템인데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로 느껴본 유일템임 모 드라마틱하진않지만 확실히 분명히 차이가남!!
5
해월동화
35세
여
건성
5
2015.11.18
직원언니 추천으로 쓰고있어용 국소부위만 쓰래서 주끈깨있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바르는데 일단 끈적이지 않고 좋아요. 옅은 주근깨는 살짝 사라져가고있는것 같아서 일단 계속 쓰고있습니다
0
세라박
53세
여
복합성
3
2015.08.31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요~~ 꼭 사용해야 되나 망설여질때도 있어요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파격세일때만 구매하는제품~
0
라임에이드
35세
여
건성
5
2015.08.05
저 이거 반값할때 두개사서 애용중인데요 볼따구 왼쪽오른쪽 잡티차이나 톤차이가심해서 좋다는소리에 충동구매했는데 잘지른거같아요ㅋㅋ이거랑 보라앰플이랑 꾸준히 한달정도썼는데 친구가 얼굴빛괜찮아진거같대요... 반값또하면 쟁여놔야할듯
1
새연
28세
여
지성
4
2015.03.09
한 3일 썼는데 뭔가 하얘진거 같기도 하고.. 플라시보 효관가...아닌가..
1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