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건조한 피부를 살린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여드름 올라올 걱정 없이 편하게 마구 얼굴에 올릴수 있는 보습제가 있다는게 참 행복합니다. 여름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안 쓰지만 여름 제외한 3 계절에는 항상 사용했어요. 로즈라고는 하지만 장미향은 전혀 전혀 안나요. 그냥 풀냄새같은 에센셜 오일 향이 나는데 솔직히 장미향 얼굴에 바르는 것 보단 왠지 더 편한 느낌입니다.
고체밤인데 손으로 문지르면 부드럽게 녹아요
파우치에 넣어두고 입술뿐 아니라 건조한 입가, 손톱가장자리, 팔꿈치 등 두루두루 사용하기 좋아요
전성분: 호호바오일(55.87%), 아보카도 오일(24.3%), 비즈왁스(17.68%),
로즈향1.5%, 마인오일0.55%, 토코페롤
로즈향은 거의 나지 않습니다. 진한 장미향 노노 ㅎㅎ
흡수가 빠르고 보습지속은 보통!
이 제품은 데일리로 쓰기 좋고
입술 각질이 심한 분은 립오일을 선택하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