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꺼라 조금 꺼려지긴 하지만 저는 촉촉한걸 좋아해서 올영에서 손등에다 테스터해보고 바로 결제 했어요 그냥 이것만 발라도 어느정도 핑크빛이 돌아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립스틱으로 톡톡 두들기면서 바른다음에 이걸 발라주면 촉촉해보이면서 광나는게 이쁘더라고요 딱 일본틱해져요 ㅋㅋ
하지만 끈적거리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사지마세요
잘 달라붙습니다 ^^ 글로스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사세요 좋아요 ㅎㅎ아 근데 색이 좀 더 많았으면 하네요
제일 진한 색 사용. 그렇지만 제일 진한 색이었어도 입술에 올리면 별로 티가 안난다. 분홍과 누드의 경계에서 누드쪽으로 살짝 기운 그런 색? 그런데 펄은 또 많이 들어있는데도 아주 고운 펄이라 예쁘게 반짝반짝하다...☆ 케이스도 예쁘고 양조절도 은근 잘 되서 괜찮지만 잘 지워지고 연하고 양이 적다. 입술에 머리카락이 붙는다..ㅋㅋㅋㅋ 여리여리한 느낌에 블러셔포인트 메이크업을 한다면(일본잡지모델같은?) 아주 잘 어울리는 제품! 그냥 이제품은 여리여리
-------------------------------
맨입술에 이것만 바르면 칙칙한데 또 어떤 립제품이랑은 색이 잘어울리는데 또 어떤건 되게 이상하게 만듬 잘 어울리는 조합이 마땅치않음. 촉촉하긴 엄청 촉촉해서 절대 입술이 트지않음
장점:
1. 우선 보습력 짱짱이다. 립글로스긴 하지만 꽤나 보습력이 있고 이거 바른 다음날에는 신기하게 각질이 안올라온다.
2. 입술이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서 조금이라도 안좋은거 바르면 입술이 바로 반응하는데 이건 그런거 없었음.
3. 향이 좋다. 아주 약간나긴 하지만.
4. 발색(갠적으로 난 가장 옅은색쪽인 PK102을 썼음)은 잘 모르겠다. 그치만 펄이 과하지 않고 미세하고 예뻤다. 특히 광택이 양조절만 잘하면 너무 번들하지도 않고 딱 윤기있게 잘 나옴. 다른 색들은 어떨진 모르겠다. 테스터 써보시는거 추천.
단점:
1.아까 말했듯이 보습력은 좋지만 겉표면이 끈적거린다. 머리카락이 잘 붙는다. 조금이라도 끈적한거 싫으신 분은 그닥 비추. 2.오랫동안 롱래스팅 하는 놈은 아니다. 어느새 사라져 있고 막 그렇다.
총평: 조금 끈적이는 것만 참는다면 데일리 메이크업 용으로 좋음. 보습력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