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411 호 사용중입니다. 케이스도 아기자기하게 매니큐어처럼 귀엽습니다.
- 발색은 좋습니다. RD411번 자체가 레드섞인 핑크인데(+노란끼도 조금 있습니다.), 치크에 펴바르면 수채화로 그린 붉은색 철쭉같은 색깔이 연출됩니다. 예쁩니다.
- 지속력도 좋습니다. 이걸 메인으로 바르고, 주위를 파우더치크나 다른 프레스드파우더로 고정시켜주면 8시간까지 유지되는걸 봤습니다.
- 단점은 너무 발색이 진하고 픽스가 빨리돼 퍼뜨리기가 힘들고, 퍼프같은데 묻혀서 볼에 빨리 적용해서 퍼뜨려줘야해서 그 과정중에 베이스가 많이 벗겨집니다. 양조절도 힘듭니다. 쪼~금 더 많이 찍히면 숙취메이크업됩니다.
적용방법만 익숙해지면 진짜 예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