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312 이 색 정말 예뻐요!
일본 뷰티 유튜버분 영상 보고 사봤는데, 양 적게 해서 손이나 퍼프로 톡톡 바르면 수채화 물들듯이 예쁘게 올라와요
얼굴도 뭔가 밝아지는 것 같고 부담없이 쓰기 좋은 색상인 것 같습니다
근데 퍼프로 바르려고 하면 퍼프에 너무 잘 흡수돼서 그게 좀 불편한 것 같아요
그래서 좀 사용하기 번거롭다고 느껴져서 재구매 의사는...없네용
진짜 제가 써본 블러셔중 가장 좋았어요! 색깔 발색도 은은하게 이쁘고 코랄이 진짜 이뻐요.. 블러셔크키도 귀엽구 근데 지속력이 오래가지않아요 ㅠㅠ 아시죠?? 액체 블러셔는 그리 오래가지않는다는거 ㅠㅠ 그치만 이 블러셔는 무너짐이 안이쁜 블러셔이더라구요.. ㅠㅠ 그치만 색깔도 이쁘고 건조한 가을겨울봄에 쓰기 좋아요!
21~22호 봄웜이 RD310 쓴 후기:)
결론은 블러셔 인생템 만났습니다아.. 사실 패키지가 넘예라 샀는데 대만족이에요✨
✔색
데일리한 코랄레드! 코랄>>>레드 정도구요 흰기도 적당해요 아무때나 발라도 어울려요 데일리 블러셔 어퓨 cr04 쓰다가 요즘엔 얘만 씁니다!
✔발색력
발색력 좋아요! 파데 바르고 파우더 하기 전에 솔 입구부분에 덜고 손가락에 살짝 해서 손가락으로 춉춉춉 바릅니당
솔에 워낙 많이 묻어나오는데 많이 바를 필요 없으니까 손가락으로 살짝 묻혀서 발라주셔요!
액체 제형 불편할 줄 알았는데 브러시 안 꺼내도 되니까 전 훨씬 편하더라구요ㅇ0ㅇ
재빠르게 블렌딩 해주면 얼룩지지도 않고, 수채화 발색도 되니까 넘 편하고 좋아요ㅠ
✔지속력
굿굿입니다 어디서 꿇리지 않아요!
✔패키지
매니큐어 같긴 한데ㅋㅋㅋ 제품의 어느부분을 봐도 예쁜 패키지라 안 살 수가 없었답니다Y.Y
아, 이게 그냥 놔두면 색소 층이랑 오일 층이 분리되니까 쓰기 전에 흔들어 쓰세요! 잘 섞이라고 안에 공 같은 거 들어있으니 또륵또륵 소리 들릴 거에요ㅋㅋㅋ
마죠리카마죠르카 다른 제품도 사보고 싶어지네요:)
솔찍히 디자인 때문에 안살수가 없었음 그래소ㅓ 일단 사고 색을 보자 해서 색이제일 예뻐보이는거 샀는데 나름 평타는 침 원래 관상용으로 산거라 그렇게 많이 쓰진 않지만 가끔 광나게 피부표현 한날 손등에 덜고 웨지퍼프로 톡톡 해주면 진짜 이쁨 약간 물들인듯 한 그런 블러셔 완성
일본에서 오렌지컬러 발색하고 망설임없이 바로 삼. 양 조절이 조금 어렵지만 메니큐어바르듯이 입구에서 양조절하면 쉬움. 바르기전에 좌우로 한번 흔들고 색상뭉침없이 잘 발림.
발색력 확실한 발색력이므로 소량만으로도 이쁜 볼을 연출 할 수있음
지속력 바르면 뽀송한 마무리가 되서 지성인 아닌이상 은근히 오래감
컬러 웜톤은 오렌지추천!! 컬러만 보면 레드나 핑크가 이쁘지만 얼굴에 올리면 오렌지가 제일 잘 맞음
가격 일본에서 800엔에 삼(면세받음)
재구매 다 안썼어도 일본을 또 간다면 두개 사올꺼임!!!
내가 원하는 대로 펴바르기가 약간 어려움이 있어요
저는 볼에 콕 찍고 펴발랐는대 잘 안 펴지더라구요ㅠㅜ
그러나 색이 참 선명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은은한 느낌은 아니고 선명하게 물든 느낌인데 색은 예뻐요! 지속력도 나쁘지않고~
하지만 다시 사고 싶다는 생각은 안드는 제품ㅠㅠ
엥 모지 이거 핑크색 완전 물같이 묽어서 발색 여리여리하게 잘 올라오던데 나는
레드도 우유 탄 느낌의 레드라서 색 이쁘지만 양조절 안하면 불타는 고구마 되기 십상이라서 핑크추천추천
형광기도 많은편이 아니고 웜한 피부톤에 발라도 사랑스러운 아가볼 만들어줌 액체라서 물드는 느낌으로 발색되지만 요철있는 피부에서는 얼룩질 수 있음!!!! 지속력도 좋당당ㅎㅎㅎ
점을 여러개 찍지 말고 큰 점을 하나 찍어서 토네이도가 커지는 것처럼 펴바르면 얼룩안져요!
아침에는 파우더블러셔로 볼터치하는데 브러쉬랑 같이 들고다니기 번거로워서 나중에 화장고칠때 쓰려고 샀어요! 색도 예쁜편이고 양조절만 잘하면 잘 펴발라져서 진짜 예쁘게 나와요! 단점은 가격... 저는 아는 언니가 일본에서 대신 사다줘서 얼마 안줬는데 (아마 만원미만이었어요) 15000원주고 사라고 하면 안살거같아요....ㅠㅜ
이거 첨에 올리브영에서 봤을 때
매니큐어인 줄 알고 손톱에 테스트하려니까
매장언니가 놀라서 달려왔음ㅋㅋㅋㅋㅋㅋ
색상 이쁘구요! 작아서 파우치에 쏙 들어가요
정말 매니큐어처럼 생겨서 내장 붓으로
볼에 싸악 쓸어준다음에(소량만!)
손으로 톡톡톡 두들겨주면 생기+혈색 완성!
너무 많이 발라졌을때는 손으로 더 많이
문질러주면 농담조절 가능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