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ㅠ내가 이걸 일본에서 650엔에 주고 샀으니 그러려니 하지 한국에서 제값주고 샀으면 통곡했을듯요ㅠㅠ
처음에 급하게 사느라 손등에 그냥 찍어보고 예뻐서 사왔는데 한국와서 발라보니 양조절 매우 힘들어요ㅠㅠㅠㅠ
어느정도 양조절이 힘드냐면 얘 발색, 지속력, 어느 하나 아쉬운 것 없는데 양조절이 너무 힘들어서 못써요 콩알만큼 쓰면 아쉬워서 조금 더 펴바르면 광대되어있고...ㅠㅠㅠㅠㅠ하
진짜 양조절 너무 힘들어요 내가 얘 예뻐서 어떻게든 써보려고 매일 밤마다 클렌징 하기 전에 양조절 하는 연습 해봤는데 결국 실패하고 장식용으로 모셔놨어요...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