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411 호 사용중입니다. 케이스도 아기자기하게 매니큐어처럼 귀엽습니다.
- 발색은 좋습니다. RD411번 자체가 레드섞인 핑크인데(+노란끼도 조금 있습니다.), 치크에 펴바르면 수채화로 그린 붉은색 철쭉같은 색깔이 연출됩니다. 예쁩니다.
- 지속력도 좋습니다. 이걸 메인으로 바르고, 주위를 파우더치크나 다른 프레스드파우더로 고정시켜주면 8시간까지 유지되는걸 봤습니다.
- 단점은 너무 발색이 진하고 픽스가 빨리돼 퍼뜨리기가 힘들고, 퍼프같은데 묻혀서 볼에 빨리 적용해서 퍼뜨려줘야해서 그 과정중에 베이스가 많이 벗겨집니다. 양조절도 힘듭니다. 쪼~금 더 많이 찍히면 숙취메이크업됩니다.
적용방법만 익숙해지면 진짜 예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렌지랑 코랄 두가지 컬러 삿는데
한 번에 발색이 진하게 되는편이고
일반 리퀴드 타입 블러셔는 콩콩콩 볼에 세번찍어서 사용하는데 이건 발색이 잘되서 한번만 찍어도 발색 잘됌
그리고 다른 분들 말처럼 밀크로션 바르는 느낌...?
제형이 부드러워요
단점은 사용 안하고 한 곳에 오래 놔두니까 컬러가 분리되더라구요 다시 흔들어쓰면 아무 이상 없었어요
21~22호 봄웜이 RD310 쓴 후기:)
결론은 블러셔 인생템 만났습니다아.. 사실 패키지가 넘예라 샀는데 대만족이에요✨
✔색
데일리한 코랄레드! 코랄>>>레드 정도구요 흰기도 적당해요 아무때나 발라도 어울려요 데일리 블러셔 어퓨 cr04 쓰다가 요즘엔 얘만 씁니다!
✔발색력
발색력 좋아요! 파데 바르고 파우더 하기 전에 솔 입구부분에 덜고 손가락에 살짝 해서 손가락으로 춉춉춉 바릅니당
솔에 워낙 많이 묻어나오는데 많이 바를 필요 없으니까 손가락으로 살짝 묻혀서 발라주셔요!
액체 제형 불편할 줄 알았는데 브러시 안 꺼내도 되니까 전 훨씬 편하더라구요ㅇ0ㅇ
재빠르게 블렌딩 해주면 얼룩지지도 않고, 수채화 발색도 되니까 넘 편하고 좋아요ㅠ
✔지속력
굿굿입니다 어디서 꿇리지 않아요!
✔패키지
매니큐어 같긴 한데ㅋㅋㅋ 제품의 어느부분을 봐도 예쁜 패키지라 안 살 수가 없었답니다Y.Y
아, 이게 그냥 놔두면 색소 층이랑 오일 층이 분리되니까 쓰기 전에 흔들어 쓰세요! 잘 섞이라고 안에 공 같은 거 들어있으니 또륵또륵 소리 들릴 거에요ㅋㅋㅋ
마죠리카마죠르카 다른 제품도 사보고 싶어지네요:)
일단 가장 큰 장점은 케이스가 작고 귀엽습니다. 작은 크기라 들고 다니기 편해요. 가루형팩트는 깨질까봐 두렵고 크림형 치크도 케이스가 부서지기 쉽고 들고 다니기엔 크기가 꽤되서 수정화장할때 치크는 포기하거나 립종류로 대체하곤 했는데 이제품은 작고 부서질 걱정이 없어서 그런지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있어서 수정화장할때 간편한거 같아요. 또 발색력이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바르고 나면 특유의 보송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마무리가 이쁩니다. 단점이라면 매니큐어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되신다는거..?
솔찍히 디자인 때문에 안살수가 없었음 그래소ㅓ 일단 사고 색을 보자 해서 색이제일 예뻐보이는거 샀는데 나름 평타는 침 원래 관상용으로 산거라 그렇게 많이 쓰진 않지만 가끔 광나게 피부표현 한날 손등에 덜고 웨지퍼프로 톡톡 해주면 진짜 이쁨 약간 물들인듯 한 그런 블러셔 완성
봄웜브라이트+건성+21호기준으로 리부 적습니다!
코랄색을 샀는데 색ㅇ 톤다운된 색이고 발색아 진한편임 우리가 생각하는 촉촉한 느낌이 아니라 보송보송한 느낌! 수채화 같은 느낌은 별로 나지 않고 양조절잘해야함 지속력은 보통! 소량만써도 발색 진하게 되니깐 블러셔한후 베이스해도 괜찮을듯 여리여리느낌 원하시면 갠적으로비추
ㅜㅠㅠ내가 이걸 일본에서 650엔에 주고 샀으니 그러려니 하지 한국에서 제값주고 샀으면 통곡했을듯요ㅠㅠ
처음에 급하게 사느라 손등에 그냥 찍어보고 예뻐서 사왔는데 한국와서 발라보니 양조절 매우 힘들어요ㅠㅠㅠㅠ
어느정도 양조절이 힘드냐면 얘 발색, 지속력, 어느 하나 아쉬운 것 없는데 양조절이 너무 힘들어서 못써요 콩알만큼 쓰면 아쉬워서 조금 더 펴바르면 광대되어있고...ㅠㅠㅠㅠㅠ하
진짜 양조절 너무 힘들어요 내가 얘 예뻐서 어떻게든 써보려고 매일 밤마다 클렌징 하기 전에 양조절 하는 연습 해봤는데 결국 실패하고 장식용으로 모셔놨어요...하하
일본에서 오렌지컬러 발색하고 망설임없이 바로 삼. 양 조절이 조금 어렵지만 메니큐어바르듯이 입구에서 양조절하면 쉬움. 바르기전에 좌우로 한번 흔들고 색상뭉침없이 잘 발림.
발색력 확실한 발색력이므로 소량만으로도 이쁜 볼을 연출 할 수있음
지속력 바르면 뽀송한 마무리가 되서 지성인 아닌이상 은근히 오래감
컬러 웜톤은 오렌지추천!! 컬러만 보면 레드나 핑크가 이쁘지만 얼굴에 올리면 오렌지가 제일 잘 맞음
가격 일본에서 800엔에 삼(면세받음)
재구매 다 안썼어도 일본을 또 간다면 두개 사올꺼임!!!
이거 첨에 올리브영에서 봤을 때
매니큐어인 줄 알고 손톱에 테스트하려니까
매장언니가 놀라서 달려왔음ㅋㅋㅋㅋㅋㅋ
색상 이쁘구요! 작아서 파우치에 쏙 들어가요
정말 매니큐어처럼 생겨서 내장 붓으로
볼에 싸악 쓸어준다음에(소량만!)
손으로 톡톡톡 두들겨주면 생기+혈색 완성!
너무 많이 발라졌을때는 손으로 더 많이
문질러주면 농담조절 가능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