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or313인가 진짜 존녜탱이녜요!!! 살구빛인데 세번만 콕콕 찍어서 손이나 퍼프로 빠르게 펴 발라주면 과즙터지는 볼따구가 완성됩니당 ㅇㅅㅇ 근데 양조절 못하면 불타는 고구마 되고 바를 때 마다 망하진 않을까 떨려요ㅎㅎㅎㅎ마치 왁스를 바르는 남자의 마음이랄까...올영에서 할인할 때 삿어야 하는데 기간을 놓쳐버려서 매일 올영가서 찍어발르고 잇으요ㅎㅎ
내가 원하는 대로 펴바르기가 약간 어려움이 있어요
저는 볼에 콕 찍고 펴발랐는대 잘 안 펴지더라구요ㅠㅜ
그러나 색이 참 선명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은은한 느낌은 아니고 선명하게 물든 느낌인데 색은 예뻐요! 지속력도 나쁘지않고~
하지만 다시 사고 싶다는 생각은 안드는 제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