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드 치크
비주얼이 예뻐요
14개
변덕쟁희
29세
여
복합성
4
2018.04.16
너무 이쁘고 수채화발색.. 넘이뻐요 크리니크보다 수채화발색인거같은데 바르는게 너무~~~~어려워요 ㅋㅋㅋㅋㄱ붓으로 얼굴바르고 웨지퍼프로 톡톡하는데 피부가 안좋다보니 건조한편인데 동그란붓모양으로 착색이 빨리되서 빨리빨리 뚜들겨줘야되요ㅠ
0
소나무풀
55세
여
민감성
4
2018.02.19
예쁘게 바르기는 어려운데 그 기술만 깨우치면 진짜 예뻐요
0
숭아야
25세
여
복합성
5
2018.02.18
너무예뻐요 진짜 바를때 콕콕찍어서 펴바르면 발색도잘되고 맑고 투명한느낌 촉촉한느낌도 좋고 만족이에요
0
볼빨간다람쥐
32세
여
민감성
4
2018.02.16
이거 너무 예뻐요!! 저는 일본에서 ㅇ제품을 사서 써봤는데 색상도 잘올라오구요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0
뾰로롱향단
33세
여
민감성
5
2017.10.12
이거 왜 안써오??? 솔직히 이거로 베이스 깔고 위에 파우더 타입으로 한번더 해주면 하루종인 이쁨이 뿜뿜 ㅠㅠㅠ 일본가서 산건데 다행이에요 한국에도 팔아서 언능 다쓰고 또 사려고요
0
미대생뜽미
28세
여
복합성
봄웜톤
5
2017.09.30
일본 가서 샀는데 겁나 이뻐요ㅜㅜ왜 안 유명한거지?양조절만 하면 청순청순하게 돼요 다들 청순보스가 될 수 있음ㅎ 크기도 딱 파우치에 들어갈 크기여서 갖고 다니기에 적당함b
0
송잉이
28세
여
건성
5
2017.09.09
예쁩니다!!!!!!완전 예뻐요 양조절 하기 힘들다는 분들 많으신데 폴리쉬처럼 생겨서 볼에 얹고 퍼프로 두들기면 적당히 수채화수채화하게 물들어요! 310호 쓰는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0
cocomis
29세
여
지성
5
2017.09.06
너무 예뻐요 ㅜㅜㅜㅜㅜ 이게 바로 수채화 발색이구나... 를 알려준 제품 볼에 2번 정도 톡톡 발라주고 손으로 펴주면 너무 예쁜 제품 ㅜㅜ 요즘에 맨날 쓰는데 너무 예쁨... 진작 좀 살걸 ㅜ
0
꿀딴지g
24세
여
지성
4
2017.07.04
이뻐요!! 근데 양조절이가 잘안됨...
1
ququsu
25세
여
건성
4
2017.03.18
볼에 바로 바르면 별로지만!! 웨지퍼프같이 쫀쫀한 아이에 브러쉬를 쓱 그어주고, 몇번 쥐었다폈다 하면서 양조절 추우우웅분히 하신 후에!! 토도독 하고 볼에 올려주시고, 다시 깨끗한 퍼프면으로 퐈바바ㅏ박하시면 수채수채화한 볼이 만들어지더라구욤!! 정말 예쁘고 맘에 들고 웬만하면 그냥 쓰지만(브러쉬에 손뻗기 싫으면), 돌려서 연다는게 좀 단점...? 근데 이쁘니까 갠찬아욥!! 선물 받을때나 줄때 한개쯤은 괜찮은 아이인것 같아요!
0
cheeshu
39세
여
복합성
4
2016.09.29
이거 이쁨 발색이 은은하면서 촉촉함. 오렌지색 같은 블러셔 사고싶을때 지른건데 너무 이쁨. 애정애정함. 손이나 볼에 톡톡 올리고 손가락으로 주변 두드리듯 해주면 끝
0
너를조화해
30세
여
민감성
3
2016.09.03
케이스에 홀려서 사버림.... 겉으로보기에는 진짜 예뻐보이는데 막상 바르면 양조절 어렵고 발색도 그냥 저냥 그럼...별로 손이 안가는 아이임 근데 입술에 발라도 되는구나...
0
칸쵸씨앗
32세
여
복합성
4
2016.07.02
일단 생긴게 예뻐서 호감. 근데 색상들이 전체적으로 너무 찐하고 쨍하고 탁하다ㅠ 양조절이 조금 힘듬.. 그래더 굿굿을 준 이유는 양이 꽤나 많고 케이스가 너무 예뿌...❤️
0
피오라
24세
여
건성
3
2015.09.30
볼에하니까 꽤이쁘더레요 근데 입에도 바르는건 처음알았네 근데 케이스가 이뻐서 사지 그냥 그닥사고싶지않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