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가서 계속 비맞고 바닷바람 맞고.. 너무 습하니까 화장은 다 녹아내려서 밖에서 클렌징워터로 닦아내버리고 다시 선크림바르고 하면서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갔어요.
온 얼굴에 오돌도돌 올라오고 붉어지고 심지어 마스크닿는곳은 부어오르고 예민해졌을때 여윤팩을 처음 발라봤는데, 바르자마자 피부가 진정되고☺ 속까지 차오르는 느낌이 들며 수부지피부에 기름지지 않고 영양감 있는 보습을 해주더라구요. 한여름 더운날씨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비 오는 날엔 잘맞았어요. 담날아침 코에는 유분기가 많았지만 찝찝하고 끈끈한 노폐물 말고 화장품자체에서 나온 깨끗하고 맑은 유분이요. 의외로 유분기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가족들도 다같이 발랐는데 아버지까지 다들 좋아했답니다..
다음날에는 피부 오돌도돌한거랑 붉은기가 좀 진정되고 피붓결이 확실히 균일하고 부드러워지서 예민하고 얇아졌던 피부상태가 나아졌어요. 피부가 쫀쫀. 피부치밀도가 올라간 느낌이었어요. 상큼한 향기도 너무 좋고 확실히 설화수꺼가 좋구나 느꼈답니다. 무조건 재구매각 아이템이에요~~💛
솔직히 가격이 비싸지만 이거 하고 잔 다음날 아침 피부가 너무 윤기 있고 안색이 좋아서 무조건 쟁여 둡니다 질감이 부드럽고 두툼한게 바르고 자면 오버나이트팩으로써 최고인 것 같아요 엄마들만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수 부지인 저도 겨울철이나 환절기에 제일 좋아하는 팩입니다
이건 진짜 건설 수부지 인생템입니다!!!!!
왜냐구요????
환절기나 겨울철, 얼굴 땡기다 못해
허옇게 각질 일어나 코 주변 파운데이션도 안먹는날
이거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화장 먹방 찍을수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지성이거나 뾰루지가 있으신 분들은
발 뒤꿈치, 무릎, 팔꿈치 보들보들에 사용해주세요
이건 진짜....
아까워서라도 기간 지난거 발에라도 바르는 녀석이예요
장점-듬뿍 바르고 자도 트러블이 나거나 하지는 않음
약간 다음날 좀 피부가 모찌모찌하나...? 아닌가...? 아리까리한 정도의 미세한 부드러움이 있음
단점-근데 그 부드러움이 너무 미세해서 저 가격주고 굳이 왜 사야하는지 이해안됨
기초 탄탄히 하고 바르고 자면 뭔가 겉은 되직하게 번들거리긴 하는데 은근히 안쪽은 좀 건조한? 묘한 느낌이 있음
흡수되고 이런 느낌 전혀 없이 막을 형성하는 것 같음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적당한 유분기와 수분기가 있는 다른 어떤 크림도 얘 바르는만큼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어차피 똑같은 효과가 남
다시 말해서 이 제품 자체가 그래서 메리트가 엄청나게 있다!! 이건 혁신적이다!! 가 아니라 다른 슬리핑팩이든 크림이든 대체할만한게 넘쳐난다는 말임
그냥 난 설화수 써~ 왠지 믿음이 가고 내 피부 좋아지는 느낌이야~ 를 원하면 괜찮은 선택일 수 있으나, 자고 일어났을때 같은 효과만 내면 된다면 가성비 괜찮은 대체재가 수두룩빽빽임
제 피부 타입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로 제품 잘못 사용하면 바로 트러블이 일어나는 피부입니다
✔사용 후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음
✔얼굴에 촥 감기는 발림성
✔바른 후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고 얼굴에 머리카락 들러붙지 않게 흡수됨
✔다음날 세안 후 피부 결이 좋아짐
✔사용 후 얼굴이 환해지고 윤기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올해 근무지 발령을 멀리 떨어진 곳으로 받아 새벽 출근을 해서 그런지 피곤해서 피부에 주름이 더 지고 건조해진 것 같았는데 여윤팩을 바르고 난 다음 날이면 피부에 광이 돌고 전혀 건조하지 않고 푹 잘 쉰 것 같아 보여서 요즘 애용하고 있습니다 슬리핑팩이라서 바르고 바로 잠들 수 있어서 그 점 또한 피곤해서 이것저것 하기 귀찮은 저에게 편리하고 좋습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 또는 주름이 지는 것 같아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아주 약한 한방향에 시트러스 계열과 허브 계열의 향이 나서 거부감 없고 힐링 되는 향이에요. 발림성이 무지무지하게 좋아서 적은 양으로도 얼굴 전체에 도포할 수 있고 페이스롤러로 마사지 해주면 부드럽게 롤링되요. 그러면서도 기름지지는 않아서 평이 후해진것 같아요! 사용하면서 붉어짐, 따가움 등의 자극이 없었고 편안했어요. 입술각질도 가라앉는거 같고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만족스럽습니다!
설화수 여윤팩 좋다는 후기를 보고
호기심에 사봤는데 중요한 날 전날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담날 화장도 잘 되고 정말 좋당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하게 검색해서 샀었는데
실제 가격이 높음에 놀랐당..ㅠ ㅠ
일주에 1번정도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을때
이거 바르면 되니 오래 사용하는 거 같당
글고 이거 쓰면 각질 제거가 살짝 된다. 이거 사용 후
참존 각질팩하면 묻어나오는 각질이 적다.. 부드러운 각질제로 추천~
설화수 답게 깊은 영양감이 느껴진다
한약재 냄새도 인위적이지 않고
내용물 때문에 나는 자연스런 향 같아서 좋당
두텁게 바르고 담날 아침에 세안하고 나면 피부가 뽀얘지고 화사해진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 일반 마스크 보다 슬리핑팩을 더 좋아해서 구매했는데요. 빠르고 나서 피부 컨디션이 엄청 좋더라고요!
텍스처 느낌은 일반 크림과 비슷하고 저음에 향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
가격대가 좀 높은 거 말고는 단점 없는 스리핑팩입니다~
*기초 빠르고 나서 여윤팩 빠르면 효과가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