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냄새가 너무 강해요
8개
냥냥^*^
33세
여
지성
5
2021.10.31
1. 향기: 한방 냄새가 강한 편 2. 자기전에 바르고 자는 제품인데요 정말 아무것도 바르기 싫고 귀찮고 힘들때 이거하나 바르고자면 웬만한 좋은크림 바른 거 뺨치게 탱탱해집니다! 화장도 잘먹어요 3. 그대신.. 그만큼의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는점 ㅎㅎ 비싸요ㅠ 좋은만큼요^^!
0
kimjieun
39세
여
지성
4
2020.09.25
아오 냄새가 비호감입니댜 ㅜㅜ보습력이랑은 너무 좋은데 아직까지는 설화수에 대한 향은 긍정반 부정반인것같아요^^;;바르고 아침에 세수하니 피부가 부들부들 좋아요 탄력도있구여
0
didnfnfjkd
29세
여
복합성
4
2018.02.27
자기 전 듬~뿍 올려서 두드려 흡수시키는데 아침까지 피부에 광이 남아있고 화장이 촉촉하게 잘먹는다 하지만 냄새가 너무,,,,ㅠㅠ
0
코코청포도
29세
여
복합성
2
2016.07.23
굴러다니던 샘플썼는데 왜때문에 냄새가 이렇게 지독하지...? 유통기간지난건가...?
0
songjh
32세
여
민감성
3
2016.03.20
효과는 모르겠는데 향이 한약방수준이에요 엄마꺼 같이쓰는데 냄새가 좀 쎄요 사실 좀 놀랐어요 수면팩이 그렇듯 다음날 피부가 쵸크쵸크해지는데 다른수면팩보다 조금더 영양감이 있어서 어머니들이 좋아할꺼 같아요
0
button
33세
여
건성
4
2015.12.02
한방 냄새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이거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보들보들해져요. 꾸덕하게 발려서 생각보다 많이 바르게 됩니다.
0
달밝은밤
46세
여
복합성
2
2015.10.02
한방냄새가 진해서 딱 엄마꺼 게다가 그 약간 찐덕한 느낌이라 바르면서 이미 기분이 좋지 않게 됨 막상 바르면 촉촉한것 같긴한데 기분적인 기분에 손이 안감
0
밍디님
35세
여
건성
4
2015.07.21
한방냄새 때문인지 여름보단 겨울에 손이 감ㅋ 촉촉한데 흡수는 느린편. 꿀같은 제형. 프로폴리스 고렴이 버전?ㅋㅋㅋㅋ 그래도 다음날 초크초크 보들보들! 피부결이 좋아진 느낌. 건성 추천
3
여윤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