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과 진정효과까지👍
제주여행가서 계속 비맞고 바닷바람 맞고.. 너무 습하니까 화장은 다 녹아내려서 밖에서 클렌징워터로 닦아내버리고 다시 선크림바르고 하면서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갔어요.
온 얼굴에 오돌도돌 올라오고 붉어지고 심지어 마스크닿는곳은 부어오르고 예민해졌을때 여윤팩을 처음 발라봤는데, 바르자마자 피부가 진정되고☺ 속까지 차오르는 느낌이 들며 수부지피부에 기름지지 않고 영양감 있는 보습을 해주더라구요. 한여름 더운날씨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비 오는 날엔 잘맞았어요. 담날아침 코에는 유분기가 많았지만 찝찝하고 끈끈한 노폐물 말고 화장품자체에서 나온 깨끗하고 맑은 유분이요. 의외로 유분기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가족들도 다같이 발랐는데 아버지까지 다들 좋아했답니다..
다음날에는 피부 오돌도돌한거랑 붉은기가 좀 진정되고 피붓결이 확실히 균일하고 부드러워지서 예민하고 얇아졌던 피부상태가 나아졌어요. 피부가 쫀쫀. 피부치밀도가 올라간 느낌이었어요. 상큼한 향기도 너무 좋고 확실히 설화수꺼가 좋구나 느꼈답니다. 무조건 재구매각 아이템이에요~~💛
이 리뷰는 2021.08.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